티스토리 뷰

전혜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전혜원은 임성한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박향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혜원은 현재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도 '박새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죠.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인데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전혜원의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과거 성형 몸매 남동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전혜원 프로필 정보
  • 전혜원 리즈 과거이야기
  • 전혜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전혜원 프로필 정보

본명 - 전혜원

나이 - 1998년 4월 2일 (26살)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대명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MBTI - INTP

데뷔 - 2015년 영화 '0000'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전혜원 리즈 과거이야기

전혜원은 과거 부산에서 쭉 살다가 학교를 다니게 되면서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혜원은 원래 발레리나가 꿈이었는데 7살때부터 중학교 3학년때까지 발레를 하다가 부상을 당해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무것도 안하다가 엄마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의욕없이 살다가 뭐라도 해보자는 식으로 학원에 갔다가 재미를 느꼈고 제대로 해보고 싶은 마음에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단편영화도 찍으면서 연기자의 꿈을 키웠어요.

전혜원은 발레를 그만둔 이후 한달 정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당시 할 수 있었던건 발레밖에 없었는데 허리가 휘어져 있어 다시 시작할 수가 없었다고 하는군요. 한번 넘어져 봤고 더 이상 잃은 게 없다는 생각에 더 용기를 냈고 도전할 의지가 생겼다고 합니다. 넘어지면 일어서고 배움의 시간이라고 여기며 배우의 꿈을 키워갔다고 하네요. 현재 서울예대 연기학과에 다니던 중 작품을 시작하게 되어 학교는 휴학하고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전혜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전혜원은 아직도 발레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한번씩 생각이 날 때 연습실을 빌려 3~4시간씩 발레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는군요. 전혜원은 어디를 가든지 배우려고 하는 사람이 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히며 늘 감사하게 겸손하게 살아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이후 '시를 잊은 그대에게', '스케치'에 출연을 한 전혜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혜원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전혜원 캠 동영상 보러 가기

 

 

한지현 프로필 집안 데뷔전 남동생

한지현 프로필 집안 데뷔전 남동생 배우 한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한지현은 지난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역

barobaro82.tistory.com

 

김영대 프로필 과거얼굴 군대 복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영대 프로필 과거얼굴 군대 복근 차기작 배우 김영대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영대는 2017년 데뷔하였으며 데뷔 이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