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빈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의 최근 영상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죠. 오늘은 배우 이주빈의 프로필 나이 과거증명사진 고향 학력 고등학교 열애 실물 발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주빈 프로필 정보

배우 이주빈은 1989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3녀 중 둘째라고 하네요. 이주빈은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더블유엠피' 입니다.

■이주빈 과거

이주빈은 과거 배우로 데뷔하기 전 DSP 미디어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걸그룹 '레인보우'의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계속해서 미뤄지자 소속사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나 DSP에서 나가게 된 이유로 '가수가 꼭 하고 싶지 않았고 아이돌을 하기에 스스로 나이가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레인보우 데뷔년도 당시에 이주빈은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레인보우에도 이주빈보다 나이가 많은 멤버가 세명이나 있었고 당시 아이돌 가수 나이를 보면 이주빈 보다 많은 나이를 가진 아이돌 멤버들도 많은 상황이긴 했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가수보다는 배우쪽에 뜻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이주빈의 증명사진이 SNS에 화제가 되었고 이 때문에 법원에서 연락이 오는 등 도용 피해를 입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이주빈은 2008년 SS501의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였고 이후 마이티마우스 '톡톡' ,블락비 'Yesterday', 이우의 '미리 알았떠라면'과 2019년 임창정의 '십삼월'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2017년에는 웹무비 '조선농민사전'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같은 해 '라라라'라는 단편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가기도 하였습니다.

이주빈은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에 이어 2018년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계향'역을 맡아 얼굴을 가장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 '천수정'역을 맡았으며 2019년에는 OCN '트랩'과 MBC '아이템', JTBC '멜로가 체질', KBS2 '조선 로코 녹두전'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드라마 출연을 이어갔으며 올해 JTBC '안녕 드라큘라'에 이어 MBC '그 남자의 기억법'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주빈 인스타 보러가기

 

이주빈 연기모습 보러가기

이주빈은 예쁜 외모 때문에 성형수술 의혹을 받기도 하였고 그 때문에 이주빈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는 일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이주빈은 어린시절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과거 어린시절사진 증명사진들을 보면 성형 수술 이야기는 나오기 힘들 것으로 보이네요. 거기다 몸매도 상당한 것으로 보여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주빈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종서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우리,자영' 까지 영화에서 활발

barobaro82.tistory.com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배우 김윤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선우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진은 영화와 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