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강다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이예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다현은 아직까지는 신인급 배우로 최근 2018년 MBC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조연인 '최이유'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강다현의 프로필 나이 학력 과거 데뷔 소속사 드라마 영화 인스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강다현 프로필 정보

배우 강다현의 본명은 강민경이며 1992년 9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키 164cm이고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상학부 졸업이라고 하네요. 강다현은 2017년 MBC 드라마 '병원선'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강다현 과거

강다현은 2017년 MBC 드라마 '병원선'에서 '곽지은'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현재 웹드라마와 영화까지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인데 과거 어린시절부터 연예인이 자신의 길이라 확신을 했었다고 하네요. 강다현은 중학교 때부터 '지킬앤하이드', '노트르담 드 파리'를 다 틀어놓고 등굣길 준비를 했었다고 합니다. 노래하는 것도 워낙 좋아해 연기하면서 노래를 하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강다현은 그때부터 진지하게 연기를 시작해보고 싶었다고 하며 어릴 때부터 연예인을 하려고 태어났다고 생각에 꿈이 한번도 바뀐적이 없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집안의 반대를 받게 되는데 고등학생이 되어 입시를 위해 연기학원을 다녀야 하는 상황에서 부모님께 끼가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야 된다는 생각에 부모님과 노래방을 가서 노래를 보여주며 진지하게 연기와 노래가 하고 싶으니 허락해달라고 말씀드렸고 그 간절함으로 결국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뮤지컬학과를 나왔고 2017년 MBC '병원선'으로 데뷔를 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내사랑 치유기'를 만나게 되었죠. 강다현이 맡은 '최이유'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아직은 신인배우로 학창시절 3년간 한 육상의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액션물 쪽에 출연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싶다고 밝힌 강다현,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모습 응원해보겠습니다.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금이야 옥이야 옥미래)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배우 윤다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옥미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다영 올해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barobaro82.tistory.com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서준영은 개봉 예정인 영화 '신황제를 위하여'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서준영은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이제훈, 박정민과 함께

barobaro82.tistory.com

 

최종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최종환은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때'에서 하석진과 지수의 아버지인 '서성곤'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환은 교수로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이번 작품에 참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