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족

배우 이연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레이스'에서 '박윤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희가 출연한 영화 '새해전야'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연희의 과거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리즈 성형 가족 몸매 결혼 남편 인스타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연희 프로필 정보

이연희는 1988년 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1남 3녀 중 셋째라고 합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 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 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연희 과거

이연희는 과거 2001년 캐스팅 오디션인 'S 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하면서 S M연습생으로 발탁이 되었고 이로써 연예계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가수만 키웠던 S M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고아라에 이어서 연기 매니지먼트로 내세운 연기자가 이연희라고 하는군요. 과거부터 엄청난 외모를 보이고 있는 이연희인데 전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대단한 외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연희는 과거 소녀시대 멤버들과 SM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하였고 연습생 쇼케이스에서 배우를 결정하게 되며 소녀시대와는 다른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연희는 소녀시대의 멤버로 거의 확정이 되었었다고 하는데 소녀시대의 윤아처럼 센터에 세울 멤버로 준비된 연습생 중 한 명이었다고 하는군요. 이연희는 외모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괜찮은 편이라고 합니다.

이연희는 영화 '순정만화'에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이때는 어울리는 배역을 맡아 연기에 평은 괜찮았지만 영화는 흥행에 실패하게 되었죠. 이연희는 청순한 이미지의 캐릭터로 굳혀지는 것을 염려해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출연하며 연기 변신을 시도했지만 연기력 논란만 남기고 연기 변신보다는 오히려 발연기 배우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이연희는 그 뒤로도 배우로 활약을 보이지 못하다가 2013년 영화 '결혼전야'에서는 연기가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았고 이후 영화 '조선 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에서도 연기력 지적 없이 300만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2015년 MBC 사극 드라마 '화정'에 나오며 다시 연기력 논란을 일으켰으며 이 여파로 인해 2년 가까이 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어요.

이연희는 2년이 지난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복귀하며 한결 나아졌다는 평을 받긴 했지만 아직도 연기력은 아쉽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연희는 올해 6월 비연예인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죠. 열애설도 없이 있던 중 갑자기 결혼하며 유부녀가 되어버렸네요. 앞으로는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연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백지원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사진

백지원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사진 배우 백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정옥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조연배우로 나오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