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1그랜드캐년1 2020. 12. 27. 19:22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어요. 그럼 배우 하윤경의 프로필 과거 데뷔전 나이 고향 학력 출연작 인스타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하윤경 프로필 정보

하윤경은 1992년 10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하윤경은 2015년 연극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하윤경 과거 데뷔전

하윤경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때 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체육과 미술 등 예체능 계열을 좋아하던 하윤경은 체육은 힘이 들고 미술을 할까 생각을 하다가 가만히 앉아서 그림 그리는 게 힘들것 같아 진로 고민을 하며 이것저것 해보다가 영화와 공연을 많이 보러 다니던 중 연기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서서리 무대에 서고 싶다는 확신이 들기 시작하면서 연극을 해보고 싶어서 부모님을 졸랐었다고 합니다.

■하윤경 과거 데뷔전

하윤경은 당시 일산에서 살고 있었는데 부모님이 일부러 고생좀 해보라고 서울에 있는 연기 학원까지 보냈다고 하네요. 힘들면 포기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해서 부모님도 놀랐고 학원에서도 1등을 하고 그러니 조금씩 마음이 열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딸이 출연하는 작품을 보면 배우가 아닌 딸로 보여 집중이 안된다고 하지만 예쁘게 나왔는지 확인을 해 주시곤 한다고 합니다.

 

하윤경 인스타 보러가기

 

슬의생 오디션영상 보러가기

하윤경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2017년 소속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가 없었을 때는 매체 작품을 하는건 쉽지 않았따고 하는데 회사 없이는 드라마 오디션을 보기 힘들어 회사에 들어가게 되며 드라마를 접하게 되었는데 드라마 촬영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어 익숙한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주연을 맡은 뒤, '울보','오징어','타클라마칸','박화영' 등 독립영화쪽에서 주조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윤경은 2018년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강주연'역으로, '최고의 이혼'에서는 '주수경'역으로 출연하며 점점 활동 범위를 넓혀갔으며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이름과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윤경은 자신의 롤모델로 배우 나문희를 꼽았는데 섬세한 관찰력으로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하윤경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박은빈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배우 박은빈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연모'의 좋은 연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름 대상 수상을 기대했는데 안타깝게 내년을 기약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