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프로필 다이어트 몸매 가족

배우 홍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지민은 뮤지컬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뮤지컬보다는 예능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홍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도성수 자녀 딸 다이어트 몸매 학력 미스코리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홍지민 프로필 정보

홍지민은 1973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고 가족은 남편 도성수와 딸 도로시, 도로라가 있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며 1996년 서울예술단 단원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IOK컴퍼니라고 합니다.

■홍지민 과거

홍지민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배우를 꿈꿨고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목표로 했는데 아버지는 배우가 마음에 들지 않아 홍지민은 유아교육과로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홍지민은 유아교육과는 자신의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그만두고 다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진학을 하였고 이후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설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무명배우로 생활을 하다가 2008년 드라마 '온에어'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 시작 하였어요.

■홍지민 남편 도성수

홍지민은 무명배우로 지내던 2006년 남편을 살사바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의 남편은 홍지민보다 1살 연상이며 직업은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홍지민과 남편 도성수는 만난 첫날 첫눈에 반해 뽀뽀를 했다고 하는데 홍지민은 젊은 시절에는 미스코리아 출전을 권유 받았을 정도로 미모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 전 살이 있는 모습이었는데 자연스럽게 살이 찐 것도 있지만 작품 활동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운것도 있다고 하는군요.

 

홍지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홍지민 남편

홍지민과 남편은 만난지 3개월만에 상견례를 하였고 7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결혼 초반에는 배우로 자리 잡기 전에는 아이를 갖지 말자고 약속했고 남편 역시 아기를 원치 않아 가지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아기가 너무 예뻐 남편을 설득해 계획을 했고 늦었지만 2015년 첫째딸 도로시를 낳았고 2017년 둘째 딸 도로라를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홍지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지민은 어린시절 아주 가난하게 성장해 뮤지컬에도 별다른 빽이 없어 힘들었지만 연습량을 남들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탭댄스와 재즈댄스, 스포츠 댄스 등 여러 댄스와 음악까지 끊임없이 공부를 하였다고 하는데 지금의 홍지민이 있기 까지 엄청난 노력과 집념 그리고 성실함 만이 홍지민의 빽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홍지민 다이어트 몸매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홍지민은 둘째 딸을 출산하였을 때 45세였는데 둘째를 낳은 뒤 108일만에 29kg 감량에 성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전 미스코리아 대회에 권유 받았을 때와 비슷한 외모라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요요없는 레전드 몸매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홍지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한채아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차세찌 자녀

한채아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차세찌 자녀 배우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화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