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응수 프로필 고향 아내 딸 가족

배우 김응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번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후보로 유력하게 손꼽히고 있습니다. 김응수는 올해 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이만식'역을 맡아 출연하며 최고시청률 7.1%를 기록하기도 하였어요.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응수죠. 오늘은 배우 김응수 프로필 과거 부인(아내) 결혼 나이 일본어 자녀 딸 대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응수 프로필 정보

김응수는 1961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고향으로는 충남 서천군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인(아내) 김한영과 딸 2명이 있습니다. 김응수는 1996년 영화 '깡패수업'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얼반웍스이엔티 입니다.

■김응수 과거이야기

김응수는 과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시절부터 극단 목화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극단에서 활동하던 중 영화 연출을 공부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영화학교에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응수는 실제로 일본에서 연출자로 생활을 하였으며 일본에서 공부를 하며 한국에서도 일본인 연기를 자주 맡으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일본어 연기를 지도해 주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응수는 한국에서 사극 전문 배우로 자리를 잡기 시작해 다양한 영화에서 조연으로 감초연기를 하며 인지도를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김응수는 차승원과 함께 일본에서 연극 출연을 한적도 있어서 차승원과는 개인적으로 친분이 많은편이라고 하는군요. 김응수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28살 현재의 부인 김한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응수와 부인 김한영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응수 부인 김한영

김응수의 아내 김한영은 원래 방송국 보조 작가였다가 연극에 흥미를 느껴 잠깐 극단에 가입을 했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응수는 연애를 한번도 해보지 않았었는데 연극이 끝나고 잦았던 뒤풀이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결국 2년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당시 김응수와 부인 김한영은 동성동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양가의 결혼 승낙을 모두 받은 상태에서 뒤늦게 알게된 뒤 김응수의 아버지가 허락을 하지 않았으며 당시 법적으로도 혼인신고도 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김응수 부인 김한영

김응수의 부인 김한영의 집안은 유복한 편이었다고 하네요. 장인어른은 약사셨다고 하는데 그래도 아내는 경제적인 능력이 없던 김응수를 선택했고 동성동본을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축의금으로 받은 돈으로 김응수 혼자 일본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응수는 일본에서 자리를 잡은 다음 아내 김한영을 불렀고 둘은 일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게 되었는데 경제적으로 힘들어 부부싸움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첫째딸이 태어났고 생활이 더욱 힘들어져 총 7년간의 일본 유학 생활끝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응수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김응수 딸 얼굴 보러가기

■김응수 부인 김한영

김응수는 한국에 와서도 처가에서 3년을 살았다고 하며 한국에 돌아온 뒤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기 시작했고 특히 영화 '타짜'에서 '곽철용'역으로 출연하며 대박이 터지기 시작해 지금은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죠. 현재 제2의 인생으로 광고만 100개가 넘게 들어오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올해 대상까지 운이 들어올것만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김응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예리(김예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몸매 키

예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걸그룹 예리(김예림)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백제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리는 레드벨벳 활동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