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상현 프로필 나이 아내 메이비 결혼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와 함께 인기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상현은 얼마전 '동상이몽'을 통해 삼남매의 육아생활을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다시 육아생활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윤상현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아내(부인) 메이비 결혼스토리 자녀 딸 아들 근황 인스타그램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윤상현 프로필 정보

윤상현 생일 1973년 9월 21일로 나이는 50살 이네요. 키 181cm, 혈액형 B형이고 고향은 경기도 파주 출신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메이비와 딸 둘 아들 한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사항 파주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윤상현은 2005년 이승철 뮤직비디오 '열을 세어 보아요'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윤상현 과거

윤상현은 원래 연기를 전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이후 분식집과 옷장사 같은 일들을 하면서 지내던 중 기무라 타쿠야를 닮은 외모로 소속사에 픽업이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가수로 키우기 위해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고 4인조 남성그룹 멤버가 되기도 하였는데 프로필 사진을 찍은 뒤 드라마 작가와 감독들의 캐스팅이 들어오게 되며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윤상현은 32살이 되던 2005년 드라마 '백만장사와 결혼하기'의 주연인 PD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당시 윤상현은 연기를 전혀 몰랐지만 눈빛이 마음에 들어 모든 사람들의 만류를 무시하며 캐스팅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조금씩 작품을 이어가다가 2007년 MBC '겨울새'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후 이름을 가장 알리게 된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스토리

윤상현은 지금 아내 메이비와 결혼 하기 전 전여자친구와 첫키스를 4년만에 할 정도로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윤상현은 소개팅으로 메이비를 만나게 되었고 첫 만남 뒤 3개월만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메이비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며 윤상현보다는 6살 연하라고 합니다. 당시 메이비는 가수 겸 작곡가로 이름이 많이 알려진 상태였죠.

■윤상현 메이비 결혼스토리

윤상현과 메이비는 각자의 이상형이 서로 맞는 부부이기도 합니다. 윤상현의 이상형이 취미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으며 메이비는 좋은 냄새가 나는 사람이 좋으며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것을 배우는 편이라고 했어요. 특히 게임이나 낚시를 배우기도 하였었다고 밝혔는데 둘이서 취미생활을 함께 하면서 가까워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스토리

윤상현은 그렇게 메이비와 2015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장녀 나겸이와 둘째 딸 나온이 그리고 막내 아들 윤희성을 2018년에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는데 이번에는 '슈돌'로 다시 한번 윤상현의 2세들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다시 배우로 활동하는 윤상현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