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아들

반응형

재희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아들

우 재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경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재희는 2019년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마풍도'역으로 출연한 이후 다시금 일일드라마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재희의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재희 프로필 정보

배우 재희의 본명은 이현균이며 1980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으로는 서울시 은평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과 아들 이라온이 있습니다. 재희는 1997년 MBC 드라마 '산'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가족이엔티 입니다.

재희는 과거 1996년 MBC 드라마 '산'으로 데뷔하였는데 당시 아역 탤런트로 시작하여 2005년 KBS 드라마 '쾌걸춘향',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의'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기도 하였죠. 2004년 영화 '빈집'으로 2년만에 컴백을 하였으며 당시 데뷔 이후 아역때부터 사용했던 본명인 이현균이라는 이름이 발음이 어려워 주위의 권고로 '재희'라는 예명으로 바꾼 뒤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희는 2004년 제25회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을 수상하였으며 2005년 KBS 연기대상 신인연기상, 2005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07년 5월 부터는 의류쇼핑몰 '이지바이스텝'을 설립하여 운영하기도 하였어요.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7년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프라모델 및 피규어 수집에 2000만원을 썼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재희의 취미가 그쪽으로 보이는데 RG와 PG로 조립을 해야 직성이 풀린다고 하네요.

■재희 결혼 아내 아들

재희의 결혼 소식은 결혼이 한참 지난 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재희는 아내와 군생활 중에 만났으며 2010년 제대를 한 이후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재희의 아내는 서울의 한 병원에서 실장으로 근무를 하고 있었으며 집안이 좋다고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재희는 결혼 소식이 전해질 당시 아들이 있다는 소식까지 함께 전해지며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재희 아내 결혼 아들

재희는 시간이 지난 뒤 결혼 소식이 알려진 부분에 대해서 개인의 사생활이라는 생각에 주위에 알리지 않았을 뿐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고 다른 루머에 대한 답을 내놓기도 하였습니다. 결혼 당시 혼인신고와 출생신고도 바로 이루어졌다고 밝혔어요. 재희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아들과는 방송에 출연하며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는 재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