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근황

배우 박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윤스테이'에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서준은 최근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 '박새로이'역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배우 박서준의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학력 집안 군대 드라마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서준 프로필 정보

박서준의 본명은 박용규이며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 입니다. 고향으로는 서울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2명 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2011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 하게 되었고 현재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입니다.

■박서준 과거 어린시절

박서준의 어린시절 꿈은 야구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생도 야구선수를 하고 싶어했고 동생의 체격이 더 좋아서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가 동생만 밀어주는 바람에 박서준은 꿈이 좌절되었고 무기력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하게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원래 아주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또 한번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다고 하는데 자신의 의지를 보여주어야 허락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반에서 40명 중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올리며 연기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년 반 동안 학교 자율학습 대신 서울에 있는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는데 집에 오면 12시 반이었지만 성적 유지를 위해 새벽 3시까지 공부를 했고 결국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서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박서준은 대학에 진학한 뒤 본인보다 훨씬 뛰어난 동기들을 보며 자신감을 잃었고 슬럼프에 빠지게 되자 마음을 잡기위해 2008년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됩니다. 군대를 제대한 뒤 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출연이 계속해서 무산이 되자 박서준은 그냥 배우를 포기하려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서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다행이 박서준은 2011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후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으며 최근에는 영화 '기생충'과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 출연하며 정상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고 예능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서준 과거 여자친구

박서준은 과거 여자친구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습니다. 열애설 상대방으로 배우 박민영과 백진희의 이름이 나오기도 하였죠. 하지만 박서준은 백진희와 박민영과 사귀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는 여러 증거를 찾아내며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반응을 하기도 하였죠. 진실은 알 수 없지만 언젠가는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게 되겠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서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고창석 프로필 나이 아내 이정은

고창석 프로필 나이 아내 이정은 고창석은 영화 '극한직업'의 감독인 이병헌 감독이 새롭게 만드는 영화 '드림(가제)'에 '전효봉'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창석은 최근 영화 '결백'

barobaro82.tistory.com

 

이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이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이현우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리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현우는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양현민 프로필 결혼 아내

양현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양현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주실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현민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맹활약하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