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식 프로필 국적 집안 MBTI 키

배우 최우식의 최근 근황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윤스테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 '여름방학'에 이어 또 한번 나영석PD의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영화 '기생충' 이후 영화와 예능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우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최우식의 프로필 나이 과거 국적 학력 집안 고향 영화 군대 MBTI 소속사 인스타그램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최우식 프로필 정보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에요. 고향은 서울시 출생, 국적은 캐나다 이며 키 181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하네요. 최우식은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최우식 과거 학력

최우식은 원래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4학년때 카나다 밴쿠버 인근의 코퀴틀럼으로 이주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대학교까지 다니던 중 2010년 한국으로 돌아온 뒤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캐나다에 있었을 때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생이었는데 그 덕분인지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특히 중국 학생들이 최우식을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최우식은 캐나다에 있었을 적 연출을 전공했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3학년까지 캐나다에서 대학을 다니던 최우식은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뒤 캐나다에서 영상을 만드는 게 좋았고 한국에서도 캐나다에 있는 친구랑 단편 드라마를 만들기도 하였었다고 하네요. 그 친구는 한국에서 연기를 시작해보고 난 뒤 연출을 해 보는것이 어떻겠냐고 권유를 하였고 최우식은 온라인 오디션을 찾아서 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우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우식이 이때 봤던 온라인 오디션이 드라마 '드림하이' 오디션이었는데 연기에 기본기가 없었지만 오디션에 통과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고 아버지는 연예인이 되지도 않을텐데 말도 되지 않는 소리 하지말라고 화를 내셨지만 어머니는 실패를 해봐야 포기를 한다며 한국에 가는 것을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3개월간 연기와 음악수업을 받았지만 드라마의 제작 대표가 바뀌어 글로벌오디션 출신 배우들의 캐스팅이 무산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우식 김다미연기 보러가기

최우식은 드라마 '드림하이'만 믿고 한국에 왔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연기 연습을 받다가 2011년 드라마 '짝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데뷔 초반에는 단역이나 조연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다 OCN 드라마 '텐'에 출연을 했고 함께 출연한 배우 '김상호'에게 연기를 배웠고 연기를 틀에 가두지 않고 다양하게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연기자로 한단계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우식은 데뷔 이후 2014년 영화 '거인'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였고 수많은 전문가들에게 본격적으로 호평을 받으며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부산행' ,'옥자', '마녀'에 이어 '기생충'에 출연하며 두 작품이 천만을 넘기기도 하였어요. 이제는 예능에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우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박소담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배우 채수빈, 권유리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소담, 채수빈, 권유리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