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지연 프로필 나이 남편 윤은채

차지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지연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위키드' ,'아이다'등 여러 뮤지컬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뮤지컬배우 차지연의 프로필 나이 남편 윤은채 결혼 직업 나이차이 자녀 고향 과거 성형 몸매 인스타 근황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차지연 프로필 정보

뮤지컬배우 차지연은 1982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시 출생이고 키 172cm, 체중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윤은채와 아들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차지연은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차지연은 국악인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차지연의 외할아버지는 대전 무형문화제 17호이신 송원 박오용이며 외삼촌 또한 명고수라고 합니다. 그 때문인지 어려서부터 외할아버지를 따라다니며 10년 가까이 고수를 했다고 하는군요. 차지연은 서울예대 장학생으로 합격을 했는데 생활고로 인해 대학을 그만두고 가수가 되려고 하였지만 소속사 내부 분쟁이 생기며 준비하던 앨범이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차지연은 가수를 그만둔 이후 은행에 비정규직으로 취직하며 일을 하던 중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에 주술사인 '파리키'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지연은 MBC '나는 가수다' 참가자였던 임재범의 '빈잔' 무대에서 코러스로 출연했는데 당시 '나는 가수다'가 많은 화제성을 가지고 있던 프로라 코러스만 했는데도 화제가 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차지연 남편 윤은채

차지연은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KBS2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여 우승을 기록하였고 '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로 출연해 17~21대 가왕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차지연은 2015년 초 뮤지컬 '드림걸즈'를 공연하며 남편 윤은채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차지연이 사고를 당하며 심한 타박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을 하는 일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지연이 병원에서 퇴원한 뒤 다시 공연에 복귀를 했는데 남편 윤은채가 갑자기 "4살 나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고 말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 이야기를 계기로 사귀기 시작하였는데 만나고 바로 다음날 결혼을 하자고 말했다고 합니다.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가 정신적으로 아주 건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고 남편의 그런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어 연애를 몇 달 하지 않고도 바로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지연 레베카영상 보러가기

 

차지연 남편이야기 보러가기

■차지연 성형전

차지연은 과거 성형수술 사실을 당당히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눈을 선명하게 하는 수술과 코끝을 날렵하게 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은 마음에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아갔다고 하네요. 차지연은 외모뿐 아니라 엄청난 몸매로 인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뜸한 차지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모습 응원해보겠습니다.

 

 

김미경 프로필 리즈 남편 박근원 자녀 작품활동

김미경 프로필 리즈 남편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김미경은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김고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작품에서 엄마 전문 배우로 출연을 이어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