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배우 최정원 프로필 남편 딸 키

뮤지컬배우 최정원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정원은 대표적인 1세대 뮤지컬 배우인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보기 힘들었던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주게 되었네요. 오늘은 뮤지컬배우 최정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임영근 결혼 직업 자녀 딸 고향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최정원 프로필 정보

뮤지컬배우 최정원은 1969년 8월 2일생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54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부 학사 학위 전공심화과정을 수료하였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임영근과 딸 임수아가 있다고 합니다.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부 하였고 소속사가 따로 있지는 않네요.

최정원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박수 소리를 좋아해 동네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자주 불렀고 나중엔 어머니에게 사람들이 얼마나 모였는지 묻거나 사람이 어느정도는 모여야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울 앞에 앉아 연기 연습을 하면서 놀아 그 모습을 본 어머니가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남편 몰래 최정원을 연기학원에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 최정원의 아버지가 알게되고 반대하여 결국 학원을 그만두면서 꿈을 접었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를 본 뒤 다시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기로 마음 먹었다고 합니다.

최정원은 그 이후 1987년 롯데월드 예술단에 입단을 했고 최연소 단원으로 입단해 약 2년간 퍼레이드 댄서로 활동을 하였으며 1992년에는 서태지와 아이들 백코러스, 가수 양준일의 백댄서로 방송 무대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 사이인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에서 '아가씨 6번'으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고 딱 한마디의 대사였지만 예쁜 외모로 인해 팬클럽을 몰고 다닐 만큼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최정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정원 남편 임영근 결혼

최정원은 뮤지컬 배우가 된 이후부터 현재까지도 선후배와 동료 배우들이 칭찬과 감탄을 아끼지 않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 최정원은 남편 임영근을 만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최정원의 남편 임영근은 최정원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남편 임영근의 직업은 MBC PD 였으며 나이는 동갑이었다고 하네요. 우연히 최정원의 뮤지컬을 보게 되었고 이후 3년동안 짝사랑에 빠져서 공연에 빼놓지 않고 찾아갔다고 하는군요.

 

최정원 뮤지컬 시카고 보러가기

 

최정원 남편 딸 얼굴 보러가기

최정원 남편 임영근은 3년동안 항상 공연 첫날에는 꽃다발을, 공연 마지막날에는 선물을 주었다고 합니다. 최정원은 처음엔 거들떠 보지도 않다가 점점 마음이 가기 시작했고 결국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연애하는 동안에도 지극정성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렇게 결국 1998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최정원과 남편 임영근 사이에는 딸 임수아를 낳게 되었습니다. 당시 최정원의 출산은 수중분만을 통해 딸 임수아를 낳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남편 임영근은 당시 MBC PD 였지만 이후 MBC를 퇴사했고 영화와 뮤지컬 제작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친구'의 투자를 주도하였으며 '오페라의 유령' 한국 초연에도 최대 주주로 투자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창작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성공시켰고 이후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직도 여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최정원,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최정원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