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김경미

반응형

신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김경미

배우 신현준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현준은 최근 매니저의 갑질의혹에 휩쌓이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 결국 무혐의로 재판 결과가 나오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신현준의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김경미 자녀 가족 아들 딸 근황 리즈 인스타 키 매니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현준 프로필 정보

배우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입니다. 키 184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경미와 아들 신민준, 신예준이 있다고 합니다. 신현준은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J아티스츠 입니다.

신현준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극장을 갔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영화감독을 꿈꿨지만 영화 '기쁜 우리 젊은날'에 출연한 안성기의 연기에 빠져들며 배우로 꿈의 방향을 바꿨다고 하네요. 그러다 1989년 영화 '장군의 아들'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수천명의 오디션 응시생들이 모두 주인공 김두한 역할을 원할때 유일하게 하야시를 하겠다고 지원했습니다. 신현준의 이국적이고 차가운 사무라이 같은 외모로 심사위원들을 만족시키며 바로 통과 되었고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한번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신현준 집안 아내 김경미

신현준의 집안은 대단하다고 하는데 신현준 아버지는 롯데 신격호 회장의 조카로 롯데 그룹에 있으며 어머니는 삼풍그룹 출신, 누나는 BYC쪽으로 시집을 가는 등 재벌가 집안이라고 합니다. 신현준의 아내 김경미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신현준 보다 12살 연하라고 하네요. 신현준은 아내를 린다라고 불렀는데 신현준 아내는 재미교포이며 미국에서 사용하는 이름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신현준 아내 김경미 러브스토리

신현준은 아내를 길에서 우연히 마주쳤다고 합니다. 신현준이 건물에 들어가려는 순간 아내 김경미가 나오면서 눈이 마주쳤고 말을 걸려고 하는 순간 아내가 먼저 알아보고 첼로 케이스에 사인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 순간부터 신현준은 아내와 결혼할 운명이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아내 김경미 역시 신현준을 처음 만나고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어머니에게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군요.

신현준 아내 김경미는 음악 박사과정을 위해 미국 보스턴에서 유학을 했고 첼로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2014년 김경미의 첼로 독주회에서 신현준의 아내 얼굴이 공개되기도 하였어요. 신현준과 김경미는 처음 만난지 6개월이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신현준이 남해 펜션에서 수영장에 물을 데워놓고 아내를 수영장에 들어가게 했고 뒤에서 목걸이를 걸어주면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신현준은 결혼 이후 2016년 첫째 아들 신민준을 출산하였으며 2018년에는 둘째 신예준을 낳으며 네가족이 되었어요.

■신현준 아내 결혼

신현준은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신혼 시절을 보냈지만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내의 유학으로 인해 한국과 미국에서 서로 떨어져 있으며 애타는 결혼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방송 활동 외에도 여의도 침례교회에서 집사로 신앙생활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신현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