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1그랜드캐년1 2021. 1. 13. 15:56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배우 오대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대환은 장혁, 유오성이 함께 출연한 영화 '강릉'의 촬영 현장을 보여준다는군요. 드라마 '한번 다녀 왔습니다' 이후 활발한 모습의 오대환이네요. 오늘은 배우 오대환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부인(아내) 결혼 자녀 집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대환 프로필 정보

배우 오대환은 1979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고 키는 180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와 자녀 1남 3녀가 있습니다. 오대환은 2004년 영화 '신부 수업'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오픈아일랜드' 입니다.

오대환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현재는 명품 조연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고등학교 시절 모든 예체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선망하는 대학인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명칭이 예술종합대학교가 아닌 예술종합학교라서 전문대만도 못한 아카데미 수준의 학교라고 생각하고 지원을 했다고 하는군요. 심지어 다니던 연기학원 원장 조차도 아카데미라고 말했고 한예종을 우습게 보고 2차시험을 보러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예종 2차를 대기하던중에도 다른 사람들이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보며 '왜 저렇게까지 열심히 하는거지'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오대환은 생각나는대로 표현을 했는데 심사하던 교수님이 대놓고 '너 같은 덩치 큰 마당쇠 배우가 없었다. 너를 뽑고 싶다'라고 말했는데 정작 오대환은 중대, 동대를 가야겠다라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교수는 한예종의 정체를 제대로 알려줬지만 오대환은 시큰둥했는데 최종 합격을 하며 학교를 다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대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오대환 딸 영상 보러가기

■오대환 아내 결혼

오대환은 긴 무명생활로 인해 장인, 장모님과 함께 살았다고 하며 결혼한지는 오래 되었고 2016년 드라마 '38사기동대'를 기점으로 인지도가 많이 높아지며 성공하게 되었고 분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남매의 아버지이기도 한데 오대환은 장모님과 함께 살때 친해지기 위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떠들었더니 장모님은 오대환은 가벼운 것 같다고 남자는 진득한 것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고 오대환은 계속해서 애교를 부렸지만 장모님은 나대지 말라고 말 하시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오대환 아내 결혼

오대환은 그런 상황에서 아내가 중심을 잘 잡아줬고 아내를 현명한 사람이라고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아내가 우는 소리를 들어 거실에서 못 들어가고 있었던 일도 있어 오대환 역시 눈물을 흘린 일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역시 무명 배우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함이였다고 하는데 그런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히 버텨준 아내 덕에 지금의 오대환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오대환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중옥 나이 집안 이창동

배우 이중옥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중옥은 최근 '하이바이 마마', '방법', '타인은 지옥이다', '마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

barobaro82.tistory.com

 

이호철 프로필 데뷔전

배우 이호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노안(?) 외모와 큰 덩치에 비해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호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