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배우 유인영은 현재 방송중인 예능 '땅만빌리지'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인영은 지난해 '더 로맨스'와 '굿 캐스팅'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유인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성형전 몸매 결혼 남자친구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인영 프로필 정보

배우 유인영의 본명은 유효민이며 1984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유인영은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WIP 입니다.

■유인영 과거 리즈

유인영은 과거 2000년 고등학교 2학년 때 패션잡지를 보다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모델 학원에 접수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면서 KBS 드라마시티 '오!사라'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KBS '러브홀릭'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인영은 광고 모델로 출연을 할 때부터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배우로의 데뷔도 빠르게 이어졌다고 하는군요.

유인영은 이후 영화 '베테랑'에서 유아인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하였고 영화가 1300만 관객을 돌파하게 되며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 영화 '여교사'로 제 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특별출연을 하기도 했죠. 유인영은 한때 작품을 이어가지 못했는데 특별출연 이후 작은 역할도 제 몫을 해내면 더 많은 기회가 생긴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며 삶이 변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인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인영 결혼 남자친구

유인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배우 김태우를 꼽기도 했는데 자신의 이상형 스타일이 딱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어요. 호감을 가졌던 남자들을 생각해보니 전부 달라서 자신도 모르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유인영은 과거 서른 여섯살 정도가 되면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 이미 그 나이를 넘겨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어떻게 하고 있을지 궁금해 지는군요.

 

유인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유인영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유인영 결혼

유인영은 과거 연애와 결혼보다 일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는데 36살이 넘으면 캐릭터에 한계가 오며 배우 생활이 조금 힘들어 지지 않을까 하며 연기를 더 잘하고 더 예쁜 배우들이 나타나면 자신의 자리가 없어질 것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싶다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36살이 넘은 지금도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기 때문인지 결혼 이야기는 한동안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자리가 사라져 어쩔수 없이 결혼을 하게 되는 상황을 겪지 않기 위해 자신에게 채찍질을 하며 업그레이드 한다는 다짐을 하면서 산다고 합니다. 그 부분은 연기 외에도 외모적인 관리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몸매 유지겸 취미로는 골프를 친다고 하는군요. 정말 대단한 몸매를 가진 유인영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유인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