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혁권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배우 박혁권은 시작할 예정인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김철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혁권은 최근 예능 '바퀴달린집'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여자친구였던 조수향과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죠. 오늘은 배우 박혁권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고향 결혼 여자친구 아내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박혁권 프로필 정보

배우 박혁권은 1971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해요.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입니다.

박혁권은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서 조연배우로 많은 작품에 등장하며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얼굴은 많이 알려진 배우였습니다. 특히 박혁권의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된 작품은 영화 '시실리 2km'에서 스님 출신 조폭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5년 SBS 사극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길태미/길선미 1인 2역으로 출연하며 기나긴 무명 연기 인생에서 꽃이 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혁권은 어려서부터 사람 보는 것을 재밌어 했으며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가게 안을 들여다 본다고 천천히 걸었었다고 하는군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을때는 멀리 있는 테이블에서 떨어지는 물건이 있으면 소리만 듣고도 스푼인지 포크인지 바로 알정도였다고 합니다. 관찰력이 남달랐지만 어려서 특별한 꿈은 없었다고 해요. 그러다 고등학생 때 연극반을 했었고 직업을 할 생각이 없었으며 관심이 있는 정도가 전부였다고 합니다.

박혁권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도 대학에 가지 않고 그냥 친구들과 술먹고 록카페에서 알바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신문을 보는데 산울림 소극장 단원모집 공고가 떴고 그렇게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전에 서울예대에 시험을 봤지만 떨어졌었다고 하며 1년 뒤에 서울예대에 입학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적은 상위 10%였는데 연기는 하위 1%였고 재능이 없다는 것이 느껴져 실기 순서가 되면 뛰어나 울기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박혁권은 극단에 들어간 뒤 연기가 안된다는 고민만으로는 안된다는 것을 느꼈고 매일 일지를 쓰면서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계속해서 반복 연기 훈련을 하면서 공연할 때마다 일지를 계속해서 썼고 연습하기 2시간전 먼저 나가고 끝난 뒤 2시간이 남아서 개인 연습을 하면서 실력은 안늘어도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로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단역으로 출연하다 영화 '시실리 2km'에서 임창정과 만나게 되며 임창정을 은인으로 여길 정도로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혁권 결혼

그렇게 기회를 얻게 된 박혁권은 오랜 노력이 결실을 내며 지금의 자리까지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혁권은 50살이 넘었지만 아직 미혼인 상태인데 방송에서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자신이 없어서 연애와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20살 연하의 배우 조수향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 안타깝게 결별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앞으로는 좋은 소식과 좋은 연기 계속해서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