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진성 프로필 나이 복근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무진성은 설날특집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구미호 레시피'에서 '윤호'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무진성은 지난해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이번 드라마는 한국식 뮤지컬 드라마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배우 무진성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출연작 집안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무진성 프로필 정보

배우 무진성의 본명은 여의주이며 1988년 5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66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고 합니다. 무진성은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무진성은 본명이 여의주이죠. 용띠해에 태어났고 이와 연관해서 지을 수 있는 이름을 찾다가 여의주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이 워낙 독특해 어렸을 때는 놀림도 많이 받았다고 하며 데뷔도 여의주 이름으로 하였지만 지인이 이름을 바꿔보면 어떻겠느냐고 제안을 하여 지금의 이름은 '무진성'으로 바꾸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같은 면이 있어서 친구들이 유치원생 같다고 지어준 별명이 '햇님반'이라고 합니다.

 

무진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무진성은 학창시절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던 중 고등학교 진학 후 진로적성검사를 하던 시절 같은 반 친구가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가자고 해서 연극을 봤는데 연극이라는 장르가 신기했고 생소하였지만 커튼콜이라는 것을 하는 순간 객석에 있는 관객들을 보니 눈물을 흘리는 사람, 행복해 보이는 사람, 많은 감정들 가진 표정과 많은 박수를 보내는 모습이 강렬하게 남아 그 순간 많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박수를 받을 수 있는 직업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에 매우라는 직업을 원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무진성은 연기 아카데미를 다니게 되었고 동국대 연극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졸업 이후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 출연하며 배우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다양한 작품들에 조연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는데 특히 '마녀의 연애','미생','닥터 프로스트','밤을 걷는 선비','산후조리원'등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무진성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