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지인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김기리

배우 문지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코미디언 김기리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지인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꾸준히 얼굴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문지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고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학력 결혼 남자친구 김기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문지인 프로필 정보
  • 문지인 리즈 과거이야기
  • 문지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문지인 결혼 남자친구 김기리

■배우 문지인 프로필 정보

본명 - 문지은

나이 - 1986년 5월 17일 (37살)

고향 - 경상북도 칠곡군

신체 - 키 162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예비남편 김기리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데뷔 -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심스토리

■문지인 리즈 과거이야기

문지인은 고등학교때 까지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연극을 하면서 연기와 연출을 해봤는데 서울예대에 연출 전공으로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대학에서 여러 작품을 접하며 연출보다는 연기가 더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연기자가 부족해 대신 하다가 적성에 맞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울예대 1학년때부터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했는데 1학년을 마치고 1년간 기획사 오디션에 참가했지만 매번 떨어졌다고 하네요.

이후 문지인은 다이어트로 19kg 감량을 하였고 SBS 공채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문지인 몸무게가 58kg 이었는데 39kg 까지 다이어트를 했고 얼굴이 많이 달라지며 성형수술 의혹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살이 빠져도 동안 얼굴은 계속 유지했고 연기를 함에 있어서도 어린 역할을 많이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SBS 공채로 합격을 할 당시 동기가 김성오, 김가은이 있었고 2주만에 실전에 투입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지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문지인은 공채 탤런트 이후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받게 되었고 드라마 '비밀'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문지인은 연기 외에도 노래를 좋아해서 아이돌 걸그룹 데뷔 준비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최근 드라마 '투깝스', '대군 - 사랑을 그리다', '뷰티 인사이드'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기는 했는데 큰 비중을 가진 역을 맡지는 못하고 있죠. 앞으로는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문지인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문지인 결혼 남자친구 김기리

문지인은 2024년 5월, 코미디언 김기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였습니다. 오랜 연애 끝에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고 가까운 친지 및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한다고 하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1살로 이전까지 열애설 조차 전해지지 않고 있다가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임신 속도위반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문지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기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혜인 프로필 성형 숏컷 남친 결혼

정혜인 프로필 성형 숏컷 남친 결혼 배우 정혜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김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혜인은 지난해 OCN 드라마 '루갈'에서 주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