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편 직업

배우 이하늬는 최근 오랜 연인이었던 윤계상과 결별소식을 전했고 오늘은 함께 있었던 소속사에서 윤계상이 계약 해지를 하며 결별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주는 듯 합니다. 이하늬는 최근 다른 활동 없이 여러편의 영화촬영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하늬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다이어트 가족 학력 고향 인스타 윤계상 결별 결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늬 프로필 정보

이하늬는 1983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 중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73cm, 몸무게 56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박사과정 수료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하늬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하늬 과거 성형전

이하늬는 원래 국악인 집안에서 태어나서 가야금과 장구 등 국악기와 전통 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잘 한다고 하네요. 한때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준비도 했었다고 하는데 2NE1의 박봄과 친구로 방송에 출연을 한적도 있었습니다. 충분히 그럴만한 얼굴로 보이며 딱히 성형수술보다는 살이 빠지면서 지금의 얼굴이 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하늬는 예쁜 얼굴과 몸매 뿐만 아니라 공부도 잘했고 서울대학교 국악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서울대를 다닐 때 3년 선배인 김태희와 1년 선배인 오정연과 함께 스키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친했었다고 하는군요.

■이하늬 성형전 몸매

이하늬는 2006년 '미스 서울 진'과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고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나가서 찍힌 사진이 화제가 되며 본격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최종 4위에 그쳤지만 입선조차 힘든 세계 미인대회에서 선전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죠. 당시 연예계 쪽으로 많이 진출했던 미스코리아들과는 다르게 이하늬는 "연예인은 절대로 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고 전공인 국악 관련 일을 계속 하겠다고 하였지만 결국 연예계로 진출을 하게 되었네요.

 

이하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하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하늬 몸매

이하늬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볼륨감 있는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런데 과거 방송에 출연해 살이 찌게 되면 외삼촌인 전 국회의원 문희상과 아주 닮았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이하늬는 과거 한때 몸무게가 70kg 까지 간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살이 잘 찌는 체형으로 보이며 현재 몸매 사이즈는 34 - 24 - 39 라는 서구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화보촬영과 광고모델로 활동도 하였는데 실제로는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부터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이하늬가 출전했던 미스코리아 대회 이전에는 푸른색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출전했지만 이하늬가 참가했을 때 부터 다른 수영복 착용이 허용되었고 당시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11자 복근을 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었고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는 역대급 몸매 인생 사진을 남기며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하늬는 채식주의자라고 밝혔는데 이하늬의 남동생이 태어났을 때 부터 단백질 분해 능력이 떨어져 고기를 먹고 싶어도 못먹자 남동생이 안쓰러워 스무살 때 부터 채식을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하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