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정용은 현재 방송 중인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정용은 최근 끝난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구천수'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비정용이라는 닉네임까지 있는 이정용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한민아 결혼 자녀 아들 근육 가토 아이스맨 출연작 인스타 몸매 고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정용 프로필 정보

이정용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69년 8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신학교 연극영화선교전공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한민아와 장남 이믿음, 차남 이마음이 있다고 합니다. 이정용은 1993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기독교 입니다.

이정용은 1993년 뮤지컬 배우로 '레미제라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1995년 MBC 코미디언 공채 6기에 1등으로 합격하여 입사했으나 하필 코미디언으로 데뷔할 무렵 SBS가 개국한 것으로 인해 정통 코미디가 붕괴해서 탤런트로 전향하였습니다. 원래 정통 콩트 개그를 하고 싶어 개그맨을 하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체격이 크고 눈매가 날카롭게 생긴 이정용은 웃긴 개그연기를 할 기회가 적었고 주로 진지한 악역을 맡아 개그를 진심으로 하고 싶었던 이정용은 정극배우라는 다른 길을 찾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용은 배우 저향 후 정극연기 활동으로 1995년 '제4공화국'으로 첫 출연하였으며 이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이용해 선역, 악역을 가리지 않고 힘 쓰는 역을 많이 맡았는데 특히 '야인시대'에서는 김두한의 부하인 '김관철'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하였어요. 이후 '불멸의 이순신'에서는 일본의 '가토 기요마사'역을 맡아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아이리스'에서도 테러리스트로 출연하였죠. 최근에는 '6시 내고향'에서 출연을 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트와이스가 이정용의 코너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비밀의 남자'에 구비서역으로 출연해 악역을 연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정용 아내 한민아 결혼

이정용의 아내(부인) 한민아의 과거 직업은 영어 강사였다고 합니다. 아내 나이는 5살 연하로 친구의 소개로 만나서 5개월만에 이정용이 프러포즈를 할 정도로 사이가 급격하게 가깝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정용은 뮤지컬 '미녀와 야수' 공연 마지막날 약 1200명의 관객이 지켜보는 와중에 아내 한민아에게 공개 프러포조를 하고 아내 역시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결국 2005년 3월 12일 결혼식을 올렸고 부부가 되었는데 이정용의 아내는 작은 키에 귀엽고 볼륨이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로 44 사이즈를 주로 입었을 정도라고 하는군요.

이정용과 한민아는 속도위반으로 결혼해 신혼 없이 바로 아들을 낳았다고 하네요. 이정용이 활동을 할 당시 아내가 매니저일을 봤다고 하며 이때문인지 예능에 출연한 이정용 아내 한민아는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정용은 '세바퀴' 출연 당시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근육질 몸매와 춤실력을 자랑하며 '비정용' 이라는 별명을 얻고 아줌마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도 하였죠. 아들 둘을 출산하며 화목한 가정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이정용, 한민아 부부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정용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