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프로필 아내 타니 루미코 결혼

반응형

김정민 프로필 부인(아내) 결혼 자녀

김정민은 현재 방송 중인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정민은 '보이스킹' 외에도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에 참가를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네요. 그래서 김정민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타니 루미코 국적 직업 사진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근황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민 프로필 정보

김정민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김정수이며 1968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원전문대학 건축설비과 전문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타니 루미코와 자녀 아들 세 명이 있습니다. 김정민은 1994년 1집 앨범 '그대 사랑안에 머물러'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H.W 엔터프라이즈 입니다.

■김정민 아내 타니 루미코

김정민의 아내 타니 루미코는 1979년생으로 김정민보다 11살 연하라고 합니다. 아내 타니 루미코의 아버지는 재일교포이며 어머니는 일본인이라고 하는데 김정민의 아내는 일본 국적으로 일본에서 태어나 자랐고 일본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일본인이라고 하는군요. 타니 루미코의 아버지는 어머니와 결혼하며 귀화하여 일본 국적을 취득하였고 딸인 루미코 역시 일본인이라고 하며 직업으로는 일본의 아이돌 가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정민 인스타 바로가기

김정민 아내 타니 루미코는 21살 이던 1999년 5월 '제 1회 모닝구무수메&헤이커 미치요' 오디션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1999년 8월 'Unchain My Heart'라는 곡으로 가수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 '미요시 치나츠'라는 예명을 사용하였고 솔로로 데뷔하였는데 2000년까지 3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가 돌연 은퇴를 선언하기도 하였어요. 1년 2개월의 짧은 활동 기간이었는데 일본에서 인기가 그다지 있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약 1년 동안의 연예계 생활을 멈추고 재도약을 위해 연기와 노래, 춤을 배웠고 2005년 2월 '타니 루미코' 본명으로 재데뷔를 하였으며 한국에서도 'March'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데뷔하였어요.

 

김정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정민 아내 결혼

가수 활동을 위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던 타니 루미코는 차태현의 결혼식에 참석을 했다가 김정민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 가수 박혜경이 둘을 소개해 주었다고 하는데 김정민은 아내 루미코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고 만난지 이틀만에 2박 3일 일정으로 동해안 여행을 갔다고 하네요. 원래는 당일치기로 가자고 했다가 2박 3일 일정이 되었고 다행이 숙소에 방이 두개였다고 하며 결국 결혼까지 갈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민과 아내는 첫 여행 이후 두 달 동안 거의 매일 데이트를 했으며 두달 이후 김정민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12시에 만납시다'를 통해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하였어요.

당시 아내인 루미코는 이 라디오를 듣고 있었고 진심 어린 고백에 감동을 받고 눈물을 쏟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김정민과 루미코는 만난지 겨우 4달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세 명을 낳게 되었습니다. 사실 셋째 아들이 태어나기 전에 유산을 해서 우울증에 걸리기도 하였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김정민은 더욱 가정적이며 가족을 위해 헌신한다고 하네요. 정말 아름다운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김정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정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