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영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강영석은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데뷔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영석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을 한다고 하며 드라마 '언더커버'에서도 '정철훈' 역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오늘은 배우 강영석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인스타 출연작 강하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강영석 프로필 정보

배우 강영석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1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강영석은 2011년 뮤지컬 '화랑'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TH컴퍼니 입니다.

배우 강영석은 고등학교 때 아버지가 사회체육을 시켜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학교에 연기 학원을 다니는 형이 있어서 '한 번 해볼까?' 싶어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막상 연기 학원을 가니 재미를 느끼게 되는데 맨날 운동만 하다가 놀이같은 수업을 하고 대본을 분석하고 그런 과정들이 즐거웠다고 합니다. 거의 연기 학원에서 살다시피 했다고 하며 그렇게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진학하게 되었고 대학에서도 재밌는 사람들, 매력적인 사람들을 보며 자신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 연기에 중독이 되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강영석 인스타 보러가기

강영석은 사회체육을 한 만큼 스키, 수영, 농구, 축구, 하키 등 만능 스포츠맨이라고 하며 원래 체대에 진학을 하려고 했다가 연극학과로 가게 되었다고 하죠. 그런데 대학에선 2년 선배인 강하늘과 연극팀 조명부에서 함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아직도 힘이 되는 존재라고 하며 뮤지컬 '화랑'에 잠깐 출연한 뒤 곧바로 군대를 갔다고 합니다. 전역 후 학교 공연에 참여했다가 지인의 소개로 소속사에 둥지를 틀게 되고 뮤지컬 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강영석 예능감 보러가기

강영석은 무대에 서기 시작하면서 몸 관리에 예민해졌다고 하는데 예전에는 술을 편히 마셨는데 지금은 공연이 있으면 목을 위해 술도 마시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던 강영석은 2017년 tvN '변혁의 사랑' 출연 이후 '키스 먼저 할까요?' 와 '백일의 낭군님',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이어 이번 JTBC '언더커버'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첫 영화 출연까지, 점점 빛을 보고 있는 강영석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영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우리들의 블루스 별이)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배우 이소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