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배우 연우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젊은시절의 한정현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우진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연우진의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고향 집안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연우진 프로필 정보
  • 연우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연우진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연우진 프로필 정보

연우진의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김봉회이며 1984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고 키 183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연우진은 2009년 영화 '친구사이?'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연우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연우진은 과거 2009년 영화 '친구사이?'에서 주연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TV 데뷔작은 2010년 방송된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를 통해서 였으며 2012년 KBS 드라마 스페셜 '보통의 연애'에서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고 이 작품으로 KBS 연기대상 남자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이후 조금씩 이름을 알리다 2017년 이후에는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는데 특히 '내성적인 보스', '7일의 왕비', '이판사판', '프리스트',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모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우진은 잘생긴 외모와 생각코다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의외로 인간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연우진의 노출장면이 자주 나오기도 했는데 몸에 근육 없이 평범한 몸매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이 사건에 자존심이 상했는지 운동을 한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2017년 드라마 에서는 몸이 상당히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우진은 배우 정유미에 대해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언젠가는 정유미와 멜로물을 찍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연우진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연우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열애설과 여자친구 정보는 알려진 적은 없습니다. 단지 배우 한그루와 캐미가 아주 좋은데 팬들이 오히려 열애설을 기대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참고로 연우진의 아버지는 2012년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가면 갈수록 뛰어난 외모에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연우진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연우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연우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연우진 리즈동영상 보러가기

 

 

장승조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와이프(부인) 린아 귀 자녀 키

장승조 프로필 나이 와이프 린아 작품활동 배우 장승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설우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승조는 지난해 드라마 '남이 될 수

barobaro82.tistory.com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MBTI 작품활동 악귀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필모그래피 배우 윤가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SNL 코리아 시즌4'에 크루로 합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외모와 개인기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