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키

배우 김현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선산'에서 '윤서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현주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성형 가족 결혼 남편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현주 프로필 정보
  • 김현주 리즈 과거이야기
  • 김현주 결혼 남자친구 근황

■배우 김현주 프로필 정보

나이 - 1977년 4월 24일 (46살)

고향 - 경기도 고양군 원당면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가족 - 어머니, 남동생

종교 - 가톨릭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MBTI - INFJ

데뷔 - 1996년 김현철 '일생을' 뮤직비디오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YNK엔터테인먼트

■김현주 리즈 과거이야기

김현주는 20년 동안 하이틴 청춘스타를 거쳐 꾸준하게 활동하며 연기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성숙한 여배우로 긴 시간동안 큰 트러블이나 구설수 없이 활동을 한 배우입니다. 특히 뛰어난 드라마 선구안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믿고보는 배우이며 출연한 드라마가 시청률이 낮더라도 작품성이 뛰어난 경우가 많으며 김현주가 선택하는 캐릭터도 아주 넓은편입니다. 영화에서보다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커리어가 독보적이며 MBC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SBS 연기대상, 3사 모두에서 최우수연기상 수상을 자랑하는 배우에요.

김현주는 일산신도시 건설 전 시골이었던 고양군에서 태어나 TV속 화려한 모습에 매료되어 직업을 불만하고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하이틴 잡지 전속모델 공모에 나갔지만 탈락했다고 합니다. 낙담하고 있던 어느날 잡지사에서 다시 연락이 와서 표지모델은 아니지만 헤어스타일이나 화장코너 모델로 일해보자는 제의를 받고 출연해 조금씩 얼굴이 알려지다 1996년 가수 김현철의 5집 타이틀곡인 '일생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광고와 VJ를 하면서 상큼한 분위기와 신선한 페이스로 단번에 스타로 주목받게 되었어요.

김현주는 1998년 김지호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드라마 '사랑해 사랑해'에서 김지호의 여동생으로 출연을 했다가 주인공보다 더 주목 받으며 당대 CF퀸 으로 불리던 김지호의 뒤를 이은 스타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후 '사랑밖에 난 몰라'에서 여주인공으로 2년간 출연했고 여러 드라마와 예능 MC 등 연기 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며 쉴틈없는 시간을 보냈어요. 하지만 데뷔 이후 승승장구 하던 김현주는 과도한 스케줄로 인해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어디에 있는지조차 알 수 없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지쳐갔고 2000년 74부작 시대극 '덕이' 출연을 계기로 연기에만 집중하기로 결심하고 연기 이외의 활동을 일절 중단한 뒤 잠시 슬럼프도 겪었지만 다양한 드라마에 계속해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김현주 결혼 남자친구 근황

사실 김현주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스스로를 애정 표현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연애를 할 때 차 안에만 있고 하니 쉽게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아 혹시 남자친구가 생기면 공개한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애정표현을 잘하는 다정다감한 남자가 좋다고 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가난한 것은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아직도 엄청난 미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배우 김현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연기와 사랑 두마리 토끼 잡을 수 있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현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현주 MBTI영상 보러가기

 

 

박희순 프로필 리즈 고향 부인 아내 박예진 자녀 MBTI

박희순 프로필 리즈 아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박희순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김덕윤'역으로 특별출연하였습니다. 박희순은 넷플릭스 드라마 '선산'에서 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