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근록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기생충

배우 박근록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다크홀'에서 '최승태'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근록은 영화 '기생충'에서 운전기사 역을 맡았어요. 실제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죠. 오늘은 배우 박근록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출연작 봉준호 기생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근록 프로필 정보

배우 박근록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3년 12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으로 보이며 키 175cm, 몸무게 66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고 군대는 의무소방대 제대라고 합니다. 박근록은 2011년 영화 '촌철살인'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근록 기생충 봉준호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4관광을 얻으며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배우 박근록 역시 이 영화의 출연자였습니다. 주조연 배우들 외 카메오와 단역 배우들도 화제가 되었는데 박근록은 그 중 한 명이죠. 극 중 윤기사로 출연, 이선균의 차를 운전하던 그 윤기사가 바로 박근록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박근록은 이 작품이 봉준호 감독 작품에 첫 출연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봉준호 감독의 '옥자'에도 출연했는데 '옥자'에서 동물 보호 단체가 한강으로 나올 때 나온 경찰 둘 중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그 역 역시 오디션을 통해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봉준호 감독은 '옥자'에 출연한 박근록이 인상이 깊었는지 한 인터뷰를 통해 오디션을 보다가 연기를 잘해 궁금해서 박근록에게 커피를 마시자고 하고 만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박근록이 독립영화계의 하정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기생충' 당시 봉준호 감독이 직접 박근록에게 전화를 해서 "작은 역할이지만 출연할 수 있겠냐"며 출연 섭외를 먼저 했다고 하는군요. 봉준호 감독이 연극 무대를 자주 찾으며 연기를 잘하는 배우를 출연 시키곤 하는데 박근록 역시 그런 배우 였다고 합니다.

박근록은 그만큼 가능성이 큰 배우라고 보이는데 과거 영화 '소셜포비아'와 '거인'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연애담'과 '용순'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독립영화 위주의 활동에서 조금씩 상업영화로 넘어와 아직은 단역 위주지만 최근 '가장 보통의 연애'에 출연하는 등 조금씩 다양한 작품에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2019년에는 드라마 '65일, 지정생존자'에서 '박수교'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 박근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