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프로필 과거 큰 사고

반응형

배우 신현수 프로필 과거 큰 사고

배우 신현수가 드라마 '보쌈 운명을 훔치다'에서 이대엽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정일우, 권유리, 김태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항상 매력적인 연기로 호감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사극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현수의 나이 과거 큰사고 프로필 등 모든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탤런트 신현수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본명 신현수, 국적 한국, 1989년 7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8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봉수초등학교, 검암중학교, 인천디자인고등학교 섬유패션디자인과,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입니다.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으로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또 군대는 과거 대학 시절에 아크로바틱을 하다가 크게 다쳐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했습니다.

신현수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윤종열 역으로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2017년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호 역으로 다시 한번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국기봉 역을 맡았는데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보쌈 운명을 훔치다'에서는 화려한 액션 연기부터 애절한 멜로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평소 캐주얼한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한복에서도 사극 아우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신현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7년 배우 '조우리'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설은 사실이였으며 공개 열애를 했지만 열애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여친 조우리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것으로 확인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눈이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현수의 실제 성격은 밝고 긍정적이고 따뜻하다고 하는데요. 겸손한 성격으로 작품에 지장이 갈까봐 평소 댓글도 잘 안본다고 합니다. 또 연기 외 관심사는 패션과 운동이며 유흥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고 하네요. 축구, 야구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쇼핑하러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신현수는 과거 아크로바틱 수업 시간에 크게 다쳤다고 합니다. 원래 승부욕이 강한데 자신만 못해서 계속 연습을 했고 몇 시간씩 계속 연습을 하다보니 힘이 빠져 균형이 흐트려졌고 그때 얼굴부터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 사고로 두 달 동안 병원에 누워있었으며 처음에는 걷지도 못했다고 하네요. 재활 치료를 열심히 하면서 조금씩 걷을 수 있었고 그 계기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지금도 그 마음을 잃지 않으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현수의 과거 큰 사고 등 모든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