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기생충

반응형

정이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기생충

정이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마인'에서 '김유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이서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피자집 사장'으로 출연하였던 배우에요. 오늘은 배우 정이서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기생충 피자집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이서 프로필 정보

정이서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3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키 161cm 라고 하며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정이서는 2015년 영화 '레볼루션'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정이서 과거 어린시절

정이서는 3살 때 미국으로 넘어가 잠시 살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영어 실력이 갖춰지지 않았을 때 '과연 내가 이들과 어울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에 돌아와서도 반복이었다고 합니다. 초반에 한국어를 잘하지 못했기에 '나는 누구인가? 한국인인가, 미국인인가?' 하는 고민을 많이 하였다고 하네요. 그런 고민스런 시기에 한국 영화들을 보기 시작했고 많은 위로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를 통해 힘든 일을 겪고, 분명한 감정의 변화를 드러내는 인물들을 보며 '저런 인생도 있구나','저런 인물들을 표현해내는 직업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해서 중학교 때 부터 배우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정이서 기생충 봉준호

정이서는 2015년 영화 '레볼류션'에 출연하며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로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던 2019년 아카데미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정이서는 '기생충'의 오디션에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본 다음 '기생충' 제작 관계자로부터 전화가 왔고 '봉중호 감독이 네 오디션 영상을 보고, 역할 하나를 염두에 두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바로 그 역할이 '피자집 사장' 역할이었다고 하는데 원래는 4~50대 역할이었는데 정이서를 보고 봉준호 감독이 연령을 낮추고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이서는 처음 친구들이 장난을 치는 건줄 알았다고 하는데 봉준호 감독을 직접 만난 뒤 캐스팅 사실을 실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봉준호 감독은 정이서를 보고 "대사가 좀 있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대본을 주었는데 영화 초반부터 자신의 대사가 있어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특히 봉감독은 '피자 박스 상태가 이런데.. 직접 대사를 만들어 보라'고 주문까지 했다고 하는군요. 대사를 소화하는 것도 긴장 되었는애 애드립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고 결국 송강호의 가족에게 '피자 상자 4개 중 하나가 불량이다, 돈을 다 줄 수 없다'는 신을 촬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이서는 그렇게 그 장면 촬영을 끝냈지만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남았고 봉준호 감독에게 '잠깐이라도 좋으니 한 장면만 더 나오게 해주면 안되냐'고 부탁을 했다고 하네요. 다행이 봉준호 감독이 부탁을 들어주면서 영화 막판 체육관 장면에서 피자집 직원과 함께 잠깐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기생충'에서 신스틸러로 출연을 하게 된 정이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이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