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배우 이세은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에서 '세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세은은 결혼 이후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배우 활동으로 복귀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이세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집안 자녀 학력 고향 아버지 부모 나미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은 프로필 정보

이세은은 1980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석사 수료이며 가족은 기자였던 아버지 이진섭, 어머니 유명수, 오빠 2명 그리고 남편 김영윤과 딸 이 있다고 합니다. 이세은은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이엘라이즈 입니다.

■이세은 과거

이세은은 배우로써 과거 드라마 '야인시대'의 '나미꼬' 역할로 유명하죠. 그러다 2015년 3월 3살 연하의 증권사 오너 일가의 아들과 결혼을 하였으며 2016년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세은은 최근 활동을 하고 있지 않고 있는 상태인데 과거부터 상당한 미모를 갖고 있으며 엄청난 동안 배우에요. 과거 출연한 드라마 '야인시대' 당시 '나미꼬' 모습을 보면 당시 '절세미녀'였다는 나미꼬 설정과 아주 잘 맞는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세은의 아버지는 MBC 기자이며 어머니는 MBC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세은이 연기자가 되는 것을 부모님은 반대했지만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이후에는 어머니가 직접 발음 교정을 해줄 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MBC 기자 출신으로 국회 공보관을 역임했떤 아버지의 영향으로 작문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연예계 데뷔 이후 2008년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에 합격하였으며 포털사이트에서 작가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세은 인스타 바로가기

 

이세은 물어보살영상 보러가기

■이세은 결혼 남편

이세은은 2015년 3월 6일 현재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세은은 결혼과 동시에 증권사 오너가의 며느리가 되었는데 이세은의 남편은 이세은보다 3살 연하이며 직업은 금융쪽 종사자라고 하는군요. 이세은은 남편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집안은 부국증권 오너가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결혼 당시 결혼식 날짜에 비해 뒤늦은 결혼 발표로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기도 했지만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밝힌 뒤 2016년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이세은은 결혼 이후 육아에 전념하며 방송활동을 하지 않아 점점 잊혀지고 있었는데 2019년 11월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 복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결혼과 육아 그리고 40살 나이가 되었음에도 전혀 나이들지 않은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세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조상구 프로필 나이 리즈 학력 부인 자녀 근황 작품활동

조상구 프로필 고향 나이 아내 가족 배우 조상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상구는 과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시라

barobaro82.tistory.com

 

장세진 프로필 리즈 근황 아내 부인 자녀 키

장세진 프로필 리즈 근황 아내 부인 자녀 배우 장세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세진은 현재 카카오TV의 시트콤 '야인이즈백'에서 '문영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