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탕준상 프로필 나이 부모님 국적 키

배우 탕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나쁜 소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탕준상은 최근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윤해강'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오늘은 배우 탕준상의 프로필 나이 과거 국적 부모님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탕준상 프로필 정보

탕준상 프로필 정보를 보면 이름은 본명이며 2003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 입니다. 서울시 출생이고 국적역시 대한민국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졸업이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계시며 2007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아역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씨엔엘컴퍼니' 입니다.

탕준상은 5살 때부터 '빌리 엘리어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아역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엘리자벳', '레비제라블', '햄릿'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4년, EBS 어린이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에서 '이서진'역을 맡으며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 때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들과도 현재까지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영화 '오빠생각'에 출연하며 스크린 첫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를 기점으로 연극과 뮤지컬보다 영화나 드라마 위주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탕준상 부모님 국적

탕준상은 희귀성을 갖고 있는데 대한민국에 10명을 밑도는 초희귀성씨라고 합니다. 탕준상의 아버지는 말레이시아인이고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말레이시아는 미성년자를 포함하여 선천적인 사유로도 이중국적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 국가라고 하며 그래서 탕준상은 이중국적자가 아닌 태어난 곳인 대한민국 국적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아버지의 성씨 TANG을 물려 받은 것으로 보이며 인터뷰에서 성룡과 같은 성씨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탕웨이와 친척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탕준상은 어렸을 때부터 뮤지컬을 해왔고 본인역시 무대체질이지만 변성기가 오게 되면서 뮤지컬 활동을 잠시 멈추고 영화와 드라마 위주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 '영주'와 '7년의 밤', '생일', '나랏말싸미'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역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이어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고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이어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탕준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태오 프로필 나이 국적 부인 니키리 자녀 작품활동

유태오 프로필 나이 아내 니키리 필모그래피 유태오는 최근 드라마에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담보'에도 조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배가본드'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