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혁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근황

배우 이수혁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고발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수혁은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이수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집안 부모 모델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근황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수혁 프로필 정보
  • 이수혁 리즈 과거이야기
  • 이수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수혁 프로필 정보

본명 - 이혁수

나이 - 1988년 5월 31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4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INTJ

데뷔 - 2006년 정욱준 Lone Costume 패션쇼 모델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이수혁 리즈 과거이야기

이수혁은 과거 2006년 정욱준 Lone Custome 패션쇼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초에는 극도로 마른 몸과 창백하게 느껴질 정도로 흰 피부, 병약한 이미지로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는 톱 패션모델이었으나 2010년부터 배우로 활동 반경을 넓히며 체중과 근육량을 늘리기 시작해 2013년부터 드라마 '고교처세왕', '밤을 걷는 선비' 등 여러 작품에서 노출 씬을 보여주며 몸매로 호평을 받았어요. 그래서인지 많이 달라진 얼굴로 인해 '이수혁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원래부터 오똑한 코나 윤곽을 보면 성형 수술을 한 것으로는 안보입니다.

이수혁은 몸매 또한 모델 출신답게 훌륭한 몸을 가지고 있으며 당시 넓어진 어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도 하였죠. 사실 잘 나가는 패션 모델이었던 만큼 매우 마르긴 했지만 어깨는 넓은편이었는데 소위 말하는 '직각 어깨' 소유자였어요. 지금도 마른 몸을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여성 팬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수혁 역시 자신의 외모처럼 남성답게 느껴진다며 자신의 중저음 목소리를 마음에 들어한다고 하네요.

이수혁은 데뷔 당시 원래 다른 이름으로 예명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본명의 이름을 거꾸로 한 이수혁으로 정했다고 하며 빅뱅의 지드래곤과 어릴적부터 친한 사이로 종종 방송이나 SNS에서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실제로 이수혁은 인스타그램 활동이 활발한 연예인 중 한 명인데 공익근무기간 동안에는 전혀 활동이 없다가 소집해제 하자마자 다시 예전 이상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활동 중간중간 촬영장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의 덕질에 일조하고 있어요.

■이수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수혁은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특별출연 하기도 하였으며 모델 어벤져스의 멤버 중 한 명으로 자칭 리더라고 하는군요. 이수혁은 최근들어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KBS2 드라마 '본 어게인', '핸드메이브 러브'에 이어 올해는 '안녕? 나야!'에 특별출연을 이어갔으며 이번에는 드라마와 영화까지 동시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수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수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수혁 연기 모습 보러가기

 

 

지창욱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성형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지창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키 배우 지창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고남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최근 '웰컴투 삼달리'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

barobaro82.tistory.com

 

강영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고향 MBTI 작품활동

강영석 프로필 나이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강영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제이든'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영석은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와 TVING 드라마 '우씨왕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