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주상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가족

배우 윤주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철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주상은 배우 출신이지만 성우로도 활동을 이어가며 현재도 나레이션 성우일은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윤주상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아내(부인) 결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드라마 광자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윤주상 프로필 정보

배우 윤주상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49년 6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74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양평군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라벌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과 자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윤주상은 1970년 연극으로 데뷔했으며 따로 소속사는 없다고 하네요.

윤주상은 배우 겸 성우로 중후한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으로 수 많은 다큐멘터리 나레이션을 맡고 있습니다. 살짝 먹는 듯하며 다정다감한 할아버지 목소리는 대부분 윤주상의 나레이션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고 하네요. 윤주상은 1970년 연극으로 데뷔 하였으며 1971년 TBC 공채 성우로 방송 활동을 넓혔다고 합니다. 주 활동은 배우지만 진행, 특히 나레이션 같은 성우 일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윤주상 가족 아내 자녀

윤주상은 현재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자신이 출연한 연극에 관람객으로 왔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친구가 데려온 친구였는데 소개시켜 주려고 데려온 것은 아니었다고 하네요. 윤주상의 아내는 연극에 관계된 영문학을 전공했는데 서로 만나면 작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더 나누게 되었으며 그러다 보니 실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여자로 보지 않았는데 이후 여자로 보이더니 전격적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주상은 아내와 11월에 만나 3개월 만인 2월달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3개월 동안 총 다섯번 만났고 네번째 만났을때 같이 사는게 어떻겠냐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윤주상의 아내는 다섯번째 만났을 때 결혼을 승낙하였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자녀로는 아들 두 명을 낳았다고 하며 한때 장나라와 작품을 할 때는 '저렇게 예쁜 며느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말했는데 장나라 아버지는 '아직 아들을 못봐서 뭐라고 이야기 할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들 둘 중 한 명은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연관 검색어에 '윤주상 이혼', '윤주상 재혼'은 드라마로 인한 것이며 아내와는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주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정재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과거 여자친구 임세령

이정재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정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주연 '성기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디즈니 플러스 드라

barobaro82.tistory.com

 

차주옥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남편 아들 근황

차주옥 프로필 결혼 남편 아들 근황 배우 차주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주옥은 MBC 15기 공채 탤런트로 최근 TV 프로그램을 통해 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