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재룡 프로필 결혼 아내(부인) 인스타

배우 조재룡은 현재 방송중인 tvN 드라마 '로스쿨'에서 '이만호'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를 통해 연기를 이어온 조재룡은 이번 드라마에서 악역이지만 비중있는 역할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조재룡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부인) 고향 학력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재룡 프로필 정보

배우 조재룡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6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 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69kg 이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과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조재룡은 대학교 때 연극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고 전국대학연극제에서 1등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게 내 길이구나'라고 정했고 EBS '예술의 광장'을 우연히 보게 되었다가 재미가 있다는 것을 느꼈고 연기를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재룡은 20대에 극단에서 연극 활동을 하다가 '1번가의 기적' 단역에 도전하면서 영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피에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드라마는 소속사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재룡 아내 결혼

조재룡은 현재 10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와 결혼을 했으며 둘 사이에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조재룡은 아내와 연극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극단 생활을 하다보니 다른 배우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았고 의외의 모습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런데 조재룡의 아내는 항상 수수한 차림으로 다니는데도 열정이 빛나고 그 나이답지 않게 생각이 깊고 심성에 끌려서 대시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아내도 조재룡을 좋아하는 눈치가 있어 용기를 내 대시를 했다고 하며 그렇게 꿈에도 생각하지 않은 10살 연하랑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재룡의 처갓집에서 처음 결혼의 반대가 심한편이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팬이되어 모니터를 해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자신의 아들도 아역 배우들 뺨치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아기가 생긴 이후부터 일도 잘 풀리고 아들 역시 자신보다 엄마를 많이 닮아서 다행이라는 소리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조재룡은 한 가정의 가장이자 배우로서 1인 2역을 해내고 있는 배우 조재룡, 앞으로도 웃음과 행복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조재룡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