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재광 프로필 나이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배우 정재광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고계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정재광이죠. 오늘은 정재광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재광 프로필 정보
  • 정재광 과거 데뷔전
  • 정재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재광 프로필 정보

본명 - 정재광

나이 - 1990년 11월 29일 (33살)

신체 - 키 178cm

가족 - 부모님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졸업

데뷔 - 2015년 영화 '스카우팅 리포트'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정재광 과거 데뷔전

정재광은 과거 어린시절인 중고등학교 때 춤을 췄었다고 합니다. 공부는 잘 안했었다고 하네요. 제이블랙이 대회를 열 때마다 참여를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 우승은 못 해도 어깨너머로 배우려고 했는데 그랬던 정재광이 갑자기 연기를 한다고 해서 부모님이 놀라셨지만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하루에 6시간 걷고 그림도 그렸었다고 하며 패션은 관심이 있던 게 아니라 공허함을 채우려다가 보니 끌려서 패션에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정재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재광은 독립영화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6년에는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독립스타상' 수상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드라마 '구해줘'에서 '이은성'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9년에는 '열혈사제'에서 '김건용'역으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영화 '버티고',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주목을 받은 뒤 현재 영화 '파이브라인', '범죄도시2', 드라마 '알고 있지만' 등 개봉과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에요.

정재광은 좋아하는 배우로 호아킨 피닉스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정재광의 아버지께서 '글래디에이터' 마니아셔서 계속 보게 되어 그때부터 호아킨 피닉스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스로를 배우로써 레벨1에서 2로 한단계 올라간 정도라고 보고 있다고 하며 배우 인생은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어요. 하지만 인간으로서는 성장을 한 것 같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 조연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재광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재광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재광 브이로그영상 보러가기

 

 

이수혁 프로필 나이 성형 여자친구 키

이수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수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내일'에서 '박중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barobaro82.tistory.com

 

이해우 프로필 나이 가족 복근 작품활동 인스타 키

이해우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이해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카지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해우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죠. 오늘은 배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