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은서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남자친구 이주승

배우 손은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보이스4'에서 '박은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보이스 시즌1 부터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손은서는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손은서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이주승 결별 이상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은서 프로필 정보

손은서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 손지연이며 1985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에 외동딸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문현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이라고 합니다. 손은서는 2006년 온게임넷 '뉴클리어 CF'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은서는 과거 2006년 5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인터넷 얼짱 3기로 뽑혔습니다. 이후 '온게임넷 CF'를 시작으로 화장품 '클린앤드클리어','엡손 프로젝터' 등 굵직한 광고에서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였고 특히 1,500:1 경쟁률을 뚫고 '클린앤드클리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행운으로 첫 데뷔, 김아중의 뒤를 이어 엡손 광고의 메인 모델을 이어 받으며 일약 광고계의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손은서는 2008년 OCN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와 영화 '허밍'으로 배우 데뷔하게되었습니다.

손은서는 원래 그 이전인 고등학생 때 드라마 '완전한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렌디한 것을 좋아할 나이였음에도 병으로 인한 아픔은 물론 심적 고통을 표현한 배우 김희애에게 감동을 받아 막연히 연기자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구체적이진 않았지만 학교를 일단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에 어리다는 패기 하나로 부딪쳐 입시를 치르고 운 좋게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은서는 데뷔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긴 했지만 대박 영화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에 많은 참여를 하지는 못했죠.

 

손은서 인스타 보러가기

 

손은서 몸매영상 보러가기

■손은서 성형전 몸매

손은서는 실제로 얼짱 컨터넷 얼짱으로 뽑힐만큼 과거에도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도 전혀 변하지 않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각선미 미인'이라고 불릴만큼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손은서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먹는 대로 찌는 스타일이라 운동을 한다고 하는군요. 과거에는 안 먹으면서 살을 뺐는데 최근 들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는 피부과보다 팩과 같은 홈 케어를 중요시 하고 있어 하루하루 꾸준하게 피부 관리도 한다고 하네요.

■손은서 남자친구 이상형

손은서는 2018년 4월 배우 이주승과 6개월째 연애중이라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죠.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대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고 본격적으로 가까워지게 된 계기는 2017년 드라마 '보이스'를 통해서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가 끝난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2020년 2월 공개연애 2년만에 결별기사가 나오기도 하였네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이상형으로는 나쁜 남자는 싫어하며 자상한 남자가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손은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주승 프로필 나이 전여친

이주승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전여친 배우 이주승은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주승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