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웅인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딸 가족

정웅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오태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던 정웅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정웅인 프로필 나이 와이프 결혼 딸 리즈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웅인 프로필 정보

정웅인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1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는 70kg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와이프 이지인과 자녀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세명의 딸이 있습니다. 1996년 SBS 드라마 '천일야화'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웅인은 현재 악역 전문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개그 연기부터 악역 연기까지 모든 배역의 연기를 다 소화해 낼 수 있는 만능 배우입니다. 정웅인은 과거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정통파 연기자로써 주로 비중있는 조연과 그 중에서도 악역 연기를 많이 했지만 주연으로도 종종 출연을 하고 있어요. 특히 과거 성인 시트콤인 '세친구'에서 박상면, 윤다훈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웅인 와이프 이지인

정웅인의 와이프 이지인은 정웅인보다 12살 연하라고 하며 대학은 경북대학교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의류학을 부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2005년 정웅인은 대학 동기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대구를 가게 되었는데 그 결혼식 피로연 자리에서 이지인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때 정웅인의 대학 동기가 자신의 외사촌 동생인 이지인을 '경북대학교 퀸카'라고 소개를 시켜주었다고 하였는데 정웅인은 '"퀸카 수준이 이 정도냐"고 짖궂게 말한 뒤 인사만 하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당시 정웅인이 35살이었고 와이프 이지인은 23살로 대학생이었다고 하는군요.

 

정웅인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정웅인 첫딸 인스타 보러가기

 

정웅인 둘째 인스타 보러가기

■정웅인 와이프 딸

정웅인은 이후 그 친구의 돌잔치에 참석을 했는데 우연히 와이프 이지인을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날 저녁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갖게된 뒤 서울로 가는 길에 이지인에게 문자가 왔다고 하는군요. 당시 '연락도 없이 그냥 가시면 어떡해요' 라는 문자가 왔는데 이게 무슨 의미일까 생각하다가 다시 대구로 내려왔다고 합니다. 정웅인은 서울에 도착해서 옷만 갈아입고 다시 대구로 갔고 대구에 도착한 정웅인이 와이프 이지인을 보고 두 팔을 벌리자 정웅인에게 달려와 안기며 정식으로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연인 관계로 지내던 정웅인과 아내 이지인은 2006년 6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정웅인과 이지인은 결혼 이후 자녀로 딸만 세명을 가졌는데 그 중에 첫째딸인 정세윤은 한국의 수리 크루즈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귀여운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귀여운 세딸 덕분에 함께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예능 '아빠 어디가 시즌2'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당시 귀여운 세딸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많이 성장한 정웅인의 딸 모습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예쁜 미모로 잘 자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 계속되는 배우 정웅인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무성 프로필 리즈 고향 부인 아내 아들 작품활동

최무성 프로필 고향 부인 자녀 가족 최무성은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송우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무성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