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프로필 나이 부인 심이영

반응형

최원영 프로필 나이 부인 심이영 자녀

배우 최원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원영은 활발한 연기 활동에 이어 곧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 고정으로 합류하게 된다고 하네요. 올해도 2편의 드라마에 출연하게된 최원영인데 그래서 오늘은 최원영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심이영 결혼 가족 자녀 딸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원영 프로필 정보

최원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6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7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 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심이영과 자녀 장녀 최지율, 차녀 최선율이 있습니다. 최원영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원영 과거

최원영은 과거 미술 전공이었는데 20대 중반에 취미로 보던 영화에서 갑자기 배우의 길을 꿈꾸고 영화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하여 30번 가까이 오디션을 보다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에 캐스팅이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몇 년간 영화 위주로 출연을 이어가다가 2000년대 중후반부터는 지상파 드라마에도 점점 출연을 하면서 좋은 연기력으로 경력을 쌓게 되었어요. 최원영은 큰 키에 선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과거에는 주로 평범한 역할이나 훈남 실장님 같은 연기를 주로 하다가 2013년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찌질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되었고 더욱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최원영 인스타 보러가기

■최원영 부인 심이영

최원영은 주로 자상한 아버지 역할을 맡다가 2017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이후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면서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원영은 동료 배우인 심이영과 2014년 2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식 당시 부인 심이영은 임신 6개월째로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원영과 부인 심이영은 2013년 드라마 '백년의 유산'으로 처음 만났으며 그해 6월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일로 만나게 된 최원영과 심이영은 무려 2개월만에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심이영 인스타 보러가기

최원영은 심이영을 처음 본 순간부터 이상형이라고 생각했으며 심이영 역시 최원영을 처음 봤을 때 좋은 사람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원영과 부인 심이영은 둘 다 배우로 오랜시간 무명 시절을 보냈었고 그런 부분이 비슷함을 느껴서 호감이 생기기도 했다고 하네요. 결국 첫눈에 반한 최원영이 심이영에게 고백하며 사귀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한지 2개월만에 임신, 사귀기 시작한지 1년만에 첫째 딸을 출산하며 결혼과 출산이 빠르게 이루어졌죠. 아내 심이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며 최원영보다는 4살 연하라고 합니다.

사실 최원영이 심이영과 결혼할 당시 이름은 많이 알리지 못한 배우였는데 첫 딸을 출산한 이후 심이영에게 연극을 해보겠다고 설득했고 심이영 역시 허락을 해줘서 수입이 줄어도 연극무대에서 연기 실력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이영 역시 출산 이후 1년간 휴식을 취하다 다시 방송에 복귀 하기도 하였죠. 결혼 이후 많은 인기를 얻게된 최원영은 둘째 딸도 출산하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과 화목한 가정 이루어가는 최원영 심이영 부부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