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두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자녀

배우 이연두는 현재 방송중인 카카오TV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이주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연두는 지난해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최모란'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연두의 프로필 정보 과거 남자친구 김정우 결별이유 성형전 몸매 고향 나이 근황 인스타그램 열애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연두 프로필 정보

이연두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이현경이며 1984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남편, 쌍둥이 자녀가 있다고 합니다. 2004년 케이블채널 VJ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연두 리즈 과거 데뷔전

이연두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예계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연두가 외동딸이다 보니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었다고 하는군요. 이연두는 데뷔 초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악플에 시달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던 이연두는 2006년 KBS 2TV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하면서 큰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데 당시 1기 매니저를 담당하면서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연두는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주었지만 배우로서는 좋은편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이연두가 다양한 캐릭터의 배역을 맡고 싶어도 '슛돌이'에서의 이미지 때문에 미팅 기회조차 얻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이연두는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스스로 이미지를 바꾸려고 노력을 하였다고 합니다. 연극과 뮤지컬로 활동을 이어가던 이연두는 청순한 이미지로 연기를 얻었는데 영화 '강남1970'에 출연해 전라의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당시 김래원과 짧지만 격렬한 베드신에서 군살없고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연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연두 억류영상 보러가기

■이연두 과거 남자친구

이연두는 배우로서 정체성에 고민을 하던 시기에 당시 축구선수 김정우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죠. 이연두는 친한사람의 소개로 김정우와 소개팅 자리가 들어왔는데 인터넷으로 이름을 검색해봤다가 외모가 너무 별로라 나가지 말까 고민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이연두는 김정우와 소개팅에 나가게 되었고 의외로 김정우의 큰 키에 패션감각까지 의외의 모습을 본 뒤 곧 이어 연인으로 발전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연두는 김정우와 2007년 소개팅을 했고 2008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 4년 반 뒤인 2012년 7월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죠.

이연두는 김정우와 결별 당시 결별 이유로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었고 각자의 진로를 놓고 심각하게 고민을 하다가 이별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이연두는 그 이후에는 남자친구 열애사실이 알려지지 않았으며 배우라는 직업을 위해 아직은 결혼 생각이 없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영화 '강남 1970' 이후부터는 연기에 임하는 자세가 달라졌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연두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앨리스 소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몸매 키

소희 앨리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앨리스 멤버 소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돌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 어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