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덕환 프로필 부인(아내) 전수린 근황 키

배우 류덕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LTNS'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류덕환은 최근 부인(아내) 전수린과 결혼을 하며 유부남 대열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류덕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전수린 결혼 직업 자녀 집안 학력 고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류덕환 프로필 정보
  • 류덕환 아역 과거이야기
  • 류덕환 결혼 부인(아내) 전수린

■배우 류덕환 프로필 정보

류덕환은 1987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 출생이고 키 167cm에 몸무게는 55kg 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아내 전수린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출학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2년 MBC '뽀뽀뽀'로 아역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 입니다.

■류덕환 아역 과거이야기

류덕환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92년 MBC '뽀뽀뽀'에 출연하며 아역 데뷔하였습니다. 뮤지컬 제작자로 활동하셨던 어머니의 손에 이끌려 5살 나이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류덕환은 소심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 8살이 되던 해 연극을 시작하였으며 신기하게도 대본을 손에 들면 모르는 사람과도 쉽게 어울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류덕환은 어린나이에 데뷔를 한 뒤 여러 작품들에 출연을 이어갔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와 크지 않은 키가 인성적이에요. 이 때문에 동갑인 여배우 박하선이 작품중에서 류덕환의 누나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류덕환은 이후 19살 당시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주연을 맡아 제27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류덕환의 어머니가 뮤지컬 제작자였던 덕분에 뮤지컬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고 영화와 드라마외에도 뮤지컬 무대에서도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0~19년까지 OCN에서 시즌제로 방영 된 드라마 '신의 퀴즈'에서도 '한진우' 박사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남자 배우 중 단신에 속하고 있는데 밤샘 촬영이 많은 아역배우들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하네요.

류덕환은 결혼 전 배우 박하선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한 언론사에 류덕환과 박하선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단독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동갑인 박하선과 류덕환은 친구로 지냈다고 하는데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남매로 출연하며 친분을 쌓게 되었고 이후 2011년 5월부터 연인으로 발전되었다고 밝혔어요. 특히 박하선이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면서 시트콤 촬영으로 힘들어 하는 박하선을 위로하고 격려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양측의 소속사에서 열애설을 부인하였고 결별을 하게 된 것인지는 알 수 없게 되었어요.

■류덕환 결혼 부인(아내) 전수린

류덕환은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원래 2020년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를 하게 되었고 올해 4월 1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죠. 류덕환의 아내 전수린은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모델이자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대표라고 합니다. 수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고 하는군요. 류덕환과 전수린은 무려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하며 부부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직 자녀 임신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가정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류덕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전수린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이솜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몸매 MBTI 남친 작품활동 키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이솜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LTNS'에서 '우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솜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