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설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방법 : 재차의'에서 '제시 정'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설은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와 쿠팡플레이 '어느 날'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설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나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리즈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설 프로필 정보

배우 이설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강민정이며 1993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청도군 출생이고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2016년 박재범, 기린 뮤직비디오 'CITY BREEZE'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링크매니지먼트' 입니다.

엄지원은 2016년 박재범, 기린의 뮤직비디오 'CITY BREEZE'로 데뷔하였습니다. 대중에게 처음 알려진 작품은 2018년 KBS에서 방영한 추석특집극 '옥란면옥'인데 극중 과거를 숨기고 옥란면옥에 들어온 탈북녀 '영란'역을 맡아 실감나는 서북 방언과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어요. 이 작품을 통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같은 해 MBC 드라마 '나쁜형사'의 천재 여성 사이코패스 '은선재'역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나쁜형사'의 오디션에서 무려 3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설 과거

이설은 과거 빨리 돈을 벌어 일찍 결혼을 하고 싶은 고등학생이었는데 인문계에서 실업계로 전학을 하더니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를 치렀다고 합니다. 이후 21살, 100만원 남짓한 돈을 들고 대구에서 무작정 상경해 2~3개의 아르바이트를 동시에 하며 생계를 이어갔다고 하는군요. 안해본 일이 없다는 이설, 고향인 청도에 있을 때는 복숭아 상자 옮기는 일을 했고 서울에서는 찜질방, 베이커리, 온라인 쇼핑몰, 고깃집, 카페, 게스트 하우스, 동대문 야시장 등 많은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우연한 계기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의 꿈을 갖게 되었고 연극영화과 진학을 위해 입시학원에 다니면서 연기를 처음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대학에 합격하자마자 지금의 소속사를 만났고, 데뷔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설은 연기를 한다는 사실을 가족들에게 바로 알리지도 않았다고 하는데 이설의 가족들이 이설이 배우의 길에 들어갔다는 사실을 영화 '허스토리' 개봉 이후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설은 영화가 개봉하고 나서 연기한다고 밝혔고 그 전까지는 걱정을 하실까봐 그냥 회사 다닌다고 말했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는 자신을 보고 가족들이 좋아했다고 하며 명절에 가족들이 다 모였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연기하는 걸 보니 쑥스럽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가족들은 이설이 연기를 한다니 놀라면서도 '놀러 다니는 걸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연기를 하네'라고 이야기 하였다고 합니다.

 

이설 인스타 보러가기

 

이설 열애설 보러가기

이설은 가족을 넘어 동네의 자랑이 되었고 설날에 시골에 갔더니 '서울댁 손녀 상 타다'라는 플랜카드가 걸려있었다고 합니다. 마을회관 이장님이 그런 선물을 할 정도였다고 하며 원래 현모양처를 꿈꿨지만 연기를 하면서 진짜 원하는 일을 찾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일찍 결혼하는게 꿈이 아닌 앞으로도 오랫동안,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롤모델로도 윤여정을 꼽았는데 '경력이 오래됐지만 어느 것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연기를 하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설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손석구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배우 손석구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임지섭'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석구는 최근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영화 '범죄도시 2'에도 '강해상'

barobaro82.tistory.com

 

김성규 프로필 나이 키

배우 김성규는 새롭게 시작한 TVING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정종석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양태'역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1,2'에서 '영신'역으로 좋은 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