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형철 프로필 나이 아내 결혼 신주리

배우 이형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형철은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죠. 조각같은 외모의 이형철인데요 오늘은 배우 이형철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여자친구 결혼 아내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형철 프로필 정보

배우 이형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형곡초등학교 - 형곡중학교 - 형곡고등학교 - 뉴욕 시립 대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1남 3녀 중 차남이라고 합니다. 1995년 슈퍼탤런트 동상으로 데뷔하였으며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형철 과거 가족

이형철은 과거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1기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조각같은 외모가 특징인데 약간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도 하죠. 이형철은 과거 중학교를 다니던 무렵 온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들이 이민을 간 것도 전부 이형철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한창 사춘기 때 '영웅본색'이나 '천장지구' 같은 홍콩영화에 푹 빠져서 친구들과 몰려다니고 하자 아버지가 자식 걱정에 하던 일을 다 접고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평생 남의 일을 한 번 안해보신 부모님이 하루 종일 남의 집에서 노동을 하시고 경제적으로 많이 어려워져서 이형철과 여동생들도 다 같이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형철이 미국에서 한 아르바이트만도 20가지 넘는다고 하는군요. 항상 주말이나 학교 마친 다음에 일을 했다고 하며 미국 생활을 하는 동안에 이형철은 연기자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은 뉴욕시립대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였고 부모님은 대학 졸업 후 회사에 들어가길 바라셨고 연기는 반대했지만 이형철이 대학을 다니던 중 무작정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이형철은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서 지원을 했고 동상을 받으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약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꾸준하게 TV에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죠.

■이형철 결혼 아내

이형철은 올해 나이가 51살인데 아직 미혼인 상태입니다. 이형철은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연애의 맛을 보기도 했는데 과거 고등학교 재학 시절 미국인 여자친구와 첫키스를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여자친구 부모님까지 이형철을 아들처럼 챙겨주었다고 하는데 대학을 입학하며 각자 다른 지역으로 가게 되었고 쿨하게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여자친구도 사귀었는데 그때도 14살이 차이나는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나이차이 때문에 포털사이트 프로필이 신경쓰여서 포털사이트에 직접 전화해서 나이를 지워달라고 요청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형철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지적인 느낌을 좋아하며 SBS 장예원 아나운서를 꼽기도 하였어요. 이형철은 한번도 결혼을 하지 않았기에 이혼이나 아내가 있지는 않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미국에서 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이 어린시절 미국에서 보냈고 미국에 누나를 비롯해 온 가족이 다 있으며 조카들이 마당에 뛰어 놀면서 가족과 함께 지내는 모습이 예쁘게 보였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최근 연기활동은 뜸하게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의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는 배우 이형철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배우 김윤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선우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진은 영화와 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