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성 프로필 아버지 부모 직업

배우 최우성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양원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우성은 최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서도 '양원대'역으로 출연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우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가족 복근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최우성 프로필 정보
  • 최우성 과거이야기
  • 최우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최우성 프로필 정보

배우 최우성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7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72kg 이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집안의 정보는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최우성 과거이야기

최우성은 2019년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 '오영식'역으로 등장을 하며 범상치 않은 신예의 등장을 알렸습니다. 극 전개의 시발점이 될 수 있는 사건의 억울한 피해자로 등장해 안정된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죠. 거기다 같은 날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는 학교폭력 가해자 '임건혁'으로 등장해 상반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최우성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건 과거 중학교 3학년 때부터였다고 하네요. 워낙 숫기가 없고 낯가림도 심해서 치료 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작품 속 인물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연기에 대한 매력에 빠지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보는 사람이 아닌 그 작품에 있던 인물로 살아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부모님의 심한 반대가 있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부모님이 최우성을 연기자로서 재능이 없어 보인다고 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고 연기자가 되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각오를 했기 때문인지 '열여덟의 순간' 당시 감독님은 오디션에서 떨어진 최우성을 찾았다고 하는군요. 원래 최우성은 다른 캐릭터에 오디션을 봤는데 감독님이 따로 연락을 줘서 '임건혁' 캐릭터로 캐스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신인 배우들 중 자신을 기억해주었음에 용기가 생겼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용기가 생겼다고 하네요.

■최우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우성은 이번 KBS2 드라마 '경찰수업' 출연 전 올해 드라마 '대박부동산'과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특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이혜리와 현실남매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첫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이 기세를 '경찰수업'으로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 최우성은 주인공인 진영의 절친한 친구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우성이 맡은 '윤승범'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사고로 부모를 잃은 진영을 거두면서 형제가 되었으며 경찰대학 복무 의경으로 경찰대에 다니는 진영과 티격태격하며 신경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우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우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우성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배우 정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키 소년심판 작품활동

정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정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봉난실'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수빈은 지난해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

barobaro82.tistory.com

 

윤현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키

윤현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윤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최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윤현수는 내년 티빙 드라마 '러닝매이트'와 '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