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세진 프로필 리즈 근황 부인 자녀

배우 장세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세진은 최근 카카오TV의 시트콤 '야인이즈백'에서 '문영철'역할로 출연을 하였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세진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아내(부인) 결혼 이영주 자녀 고향 집안 허수경 인스타 키 근황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세진 프로필 정보

장세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4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키 18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광주제일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영주가 있다고 합니다. 자녀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1983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장세진 과거

배우 장세진은 강한 인상으로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많이 맡아왔죠. 과거 광주일고의 투수로 야구선수 생활을 했었다고 하며 1983년 연극배우 데뷔 이후 충무로에서 단역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키드캅'까지 무명배우 생활을 하다가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문영철'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후로 '남자의 향기', '조목 마누라' 등에 조연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특히 배우 인생에서 최고 정점기가 바로 '야인시대'의 '문영철'역인데 사실은 원래 '하야시'역을 제안 받았었는데, 악역을 맡기가 싫어서 거절을 했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인생캐릭터를 만났고 아직도 장세진 배우를 '문영철'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장세진 결혼 아내

장세진은 과거 방송인 허수경과 1990년 결혼식을 올렸었지만 1997년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후 2003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인 현재 아내 '이영주'씨와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세진 아내 이영주는 165cm의 키게 날씬한 몸매, 화사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장세진은 배우 활동 이후 사업을 했는데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처음 장세진을 만난 순간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고 하는데 첫 만남부터 아내가 될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는 장세진의 첫인상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고 하는데 만남이 잦아지면서 관심이 조금씩 생겼다고 하며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새벽시장을 둘이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장세진은 아내를 만난 시기는 그에게 있어 인생 최대의 시련기였다고 합니다. 유명세를 치렀던 첫 결혼의 실패와 연기활동의 부진함으로 긴 슬럼프에 빠지게 되었죠. 사람들의 시선도 부담스럽고 그런 상황때문에 오랜 기간 외국에 나가있었다고 합니다. 초혼의 실패와 사업 실패로 모두가 외면할 때 장세진을 지켜준 사람이 지금의 아내라고 하며 방황하고 있던 자신을 잡아주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청혼을 하기에는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나이차이도 많고 이혼 경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사귄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내의 집안에서 반대도 심했는데 결국 포기하기로 하며 이별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집안의 반대와는 달리 아내의 마음속엔 장세진이 가득 차 있었다고 합니다.

장세진 아내 역시 프로골퍼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대학 입학후 라운딩을 하다가 날아오는 골프공에 맞아 얼굴에 큰 부상을 입었고 여러번의 수술로 인해 자신감도 떨어지고 마음의 상처를 입어 1년동안 집에서 칩거하다시피 했는데 장세진을 만나면서 예전의 활기찬 모습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집안의 반대는 문제 되지 않았고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장세진을 놓칠 수 없어 결국 둘은 결혼식을 올리며 다시는 헤어지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고 합니다. 2009년 이후 방송에서 활동을 하지 않던 장세진, 최근 근황올림픽을 통해 소식이 전해진 이후 현재 '카카오TV' '야인이즈백'에 출연하고 있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장세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세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이세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배우 이세은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에서 '세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세은은 결혼 이후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