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주 프로필 결혼 남편 딸

배우 박효준은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라켓 소년단'에서 '도시 아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효주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리즈 남편 직업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근황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효주 프로필 정보

박효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과 자녀 딸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효주는 2001년 잡지 'CeCi' 모델을 통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으며 여러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던 중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에서 '조형사'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처음 알리게 되었어요. 이후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로 자신의 이름인 '박효주'가 가장 처음에 걸린 첫 주연 작품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주연보다는 명품 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박효주는 원래 발레리나 지망생이었다고 하는데 선천성 척추분리증을 겪으며 무용과 진학을 접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방송연예과에 진학을 하며 배우를 꿈꾸게 되었는데 2001년 잡지모델을 통해 연예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연극과 예능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드라마로는 2003년 SBS '이브의 화원'에 출연한 이후 2010년대 들어서는 매년 드라마 한 두 작품과 영화로 매년 한 작품에는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특히 2014년 영화 '타짜 : 신의손'에 출연하며 마담으로 섹시함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효주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엄청난 몸매로 한때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효주는 자신의 외모 뿐만 아니라 몸매 유지를 위해서도 상당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로 결혼 전과 다름 없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어요. 잡지 모델 출신답게 날씬한 몸매로 최근에도 화보 사진과 모델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로써 연기하는 모습 외에도 몸매가 드러다는 옷들을 자주 입으며 시상식에서나 화보사진,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씬한 몸매를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효주 남편 결혼

박효주는 2015년 12월 현재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34살의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남편은 박효주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는군요. 박효주의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는데 포항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효주와 남편은 오랜 시간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 3년 전 연인관계로 발전을 하게 되었으며 3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남편과의 사이에 딸을 한 명 출산하였으며 현재는 포항에서 일하는 남편 때문에 주말 부부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11월 SBS 드라마로 또 한번 출연을 이어간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박효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전혜연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MBTI

전혜연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MBTI 배우 전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주연 '이해인'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혜연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오늘의 웹툰'과

barobaro82.tistory.com

 

앨리스 소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몸매 키

소희 앨리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앨리스 멤버 소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돌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 어떤

barobaro82.tistory.com

 

배우 김민경 프로필 나이 리즈 미스코리아

김민경 프로필 나이 리즈 미스코리아 배우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김민경이 출연한 영화 '살수'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경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현재 영화와 드라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