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동혁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와이프

배우 조동혁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해 숨겨둔 골프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조동혁은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 한송이와 결혼도 임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동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여자친구 한송이 결혼 고향 학력 패션 옷 인스타 성형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동혁 프로필 정보

조동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7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형이 있다고 합니다. 1998년 가수 토이 뮤직비디오 - '여전히 아름다운지'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입니다. 

■조동혁 과거

조동혁은 과거 1997년 SIEG 모델선발대회에서 2위에 입상한 후 '인서울매거진'의 화보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4년부터는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죠. 하지만 다른 배우들 처럼 처음에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였어요. 영화 두편을 찍고 드라마도 여러 작품에 출연했는데 주목을 받지 못했고 함께 활동하던 모델들이 연기자의 길을 걷는 것을 보며 연기자의 길을 걸었지만 생각만큼 결과가 좋지 않아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특히 수입이 거의 없어 경제적으로 힘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던 조동혁의 성격을 고치기 위해 류승수가 조동혁을 나이트클럽에 데리고 가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노래 부르게 하였다고 합니다.

조동혁은 잘생긴 외모로 주로 실장님 배역을 맡다가 본격적으로 액션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흥행은 부진했지만 '실장님'역으로 굳어질뻔한 자신의 자리를 바꾸게 되어서 행복했다고 하는군요. 계속해서 실장님 역만 했다면 배우로서 에너지만 소모되고 배우를 그만둘까까지 고민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이런 위기의 순간에 계속해서 들어오는 실장님 역이 아닌 예능에 출연하면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고 '심장이 뛴다'에 출연하며 2013년 제51주년 소방의 날 '명예 소방관'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이런 변화로 인해 2014년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출연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을 하게 되었죠.

■조동혁 결혼 여자친구

조동혁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바로 여자 프로배구 선수인 '한송이' 입니다. 조동혁과 한송이는 2016년에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편을 통해 처음 만났고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동혁 여자친구 한송이는 조동혁보다 7살 연하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KGC 인삼공사 배구단에서 아직 현역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동혁의 키가 182cm로 작은 키가 아니지만 한송이는 키가 무려 186cm라고 하는군요. 거기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 미녀'로 꼽힐 정도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스타플레이어로 방송에서 평소 조동혁의 팬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조동혁 역시 한송이 선수의 경기하는 모습을 관심 있게 봤다고 말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뒤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결혼을 하지 않자 조동혁 한송이 결별 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지만 전혀 사실 무근으로 아직도 잘 지내고 있다고 하며 한송이의 언니인 한유미의 발언으로 봤을 때 코로나19가 끝나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