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은 나이 남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탤런트 김정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랄라랜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정은은 10년 전 자신이 진행한 '초콜릿' 진행 이후 음악 프로그램에 목이 말랐다고 하는데 과연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탤런트 김정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정은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남편 결혼 집안 자녀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정은은 1999년 MBC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환자 '문순영'역을 맡아 삭발을 하고 출연하며 빠르게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 한번에 통신사 광고를 찍기도 하였는데 이후로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아가게 되었죠. 2001년 비씨카드 광고에 출연을 하였고 2002년 하반기 "여러분 부자되세요"라는 멘트를 날리며 한번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죠. 이 광고 이후로는 드라마 '여인천하'와 영화 '가문의 영광'을 거쳐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인기 절정에 올랐는데 이후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의 실패와 이로인한 구설수에 오르며 침체기를 겪는 일도 있었습니다.

■김정은 프로필 정보

탤런트 김정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4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출생이고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실기 석박사통합과정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키 170cm, 혈액형 O형이며 가족으로는 남편이 있습니다. 1996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라고 합니다.

■김정은 집안

김정은의 집안은 경제계 명문가 출신으로, 외할아버지는 작고한 부총리 겸 경제기획원 장관이며 부총리가 되기전 제일 은행장, 외환은행장, 한국산업은행 총재, 한국은행 총재, 전국은행연합회 회장을 지냈으며 퇴임 후 삼성전자 회장, 대우그룹 회장, 이수그룹회장을 역임하였고, 작은 외삼촌은 이수그룹 회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정은의 외숙모는 대우그룹의 총수였던 김우중 전 회장의 장녀로 영국 미술 전문지 '아트리뷰' 선정 '2014 세계 미술계 파워 100인'에 오른 유일한 한국인으로 베네치아 비엔날레 한국관 커미셔너, 미디어시티 서울 비엔날레 총감독, 광주 비엔날레 공동 감독을 지냈었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이수건설의 브라운스톤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정은 남편 결혼

김정은은 현재 남편과 3여년의 열애 끝에 2016년 4월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정은의 남편은 재미교포라고 하며 직업은 연봉이 10억원 내외인 외국계 회사의 펀드매니저라고 하였어요. 게다가 시댁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지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정은과 남편은 2009년 홍콩에서 단순한 친구사이로 만남을 갖기 시작하였다고 하는데 남편이 김정은을 만날 당시 이혼상태로 아이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김정은은 친화력이 좋고 남편의 아이와 만남에서도 금방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만남을 가져가던 김정은과 남편은 사랑의 감정이 생기게 되었고 결국 남편의 프러포즈를 받으며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은의 남편은 딸이 한 명 있었는데 서울에서 외국인 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결혼하기 전부터 남편의 딸이 다니는 학교를 방문하는 등 결혼 발표 이전부터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결혼 이후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홍콩에 거주를 했었다고 하는데 홍콩에 살면서 가끔씩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콩댁'의 일상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내려놓고 홍콩으로 건너간 이유로는 남편의 자상함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김정은의 남편은 배우 신세경을 닮은 훈남이라고 전해지기도 하였어요. 남편에게 딸이 있기 때문인지 결혼 이후 자녀를 낳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다시 예능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배우 이유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김세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땐뽀걸즈' 와 다양한 영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