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범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키

배우 김재범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인질'에서 '최기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재범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인데 이번에는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범 프로필 정보

김재범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9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63kg 이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고효진이 있고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 C&C' 입니다.

배우 김재범은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에서 조연으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다양한 뮤지컬 및 연극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재범은 배우가 되고 싶어하는 친형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연극부를 했고 대학교를 한예종 연기과로 가서 일찍부터 연기자의 길을 밟은 케이스였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연극부를 잠깐 했다가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가고자 했지만 성적표를 받아들고 '너무 늦었구나, 평범하게 살수도 없겠구나'라는 생각을 했고 입시학원을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재범은 많은 연극 뮤지컬 배우들이 단역, 조연이라도 방송이나 영화에 종종 등장하는 것과 달리 김재범은 단 한 번도 방송이나 영화에 나온 일이 없었습니다. 비슷한 경력이나 인지도의 동료 배우들과 비교하면 상당한 차이를 두고 있어 신기할 정도인데 실제로 1년 내내 쉬지 않고 늘 공연을 하거나, 연습을 하거나, 공연과 연습을 병행하거나, 공연과 공연을 병행하는 생활을 계속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쉬지 않고 활동을 이어가니 팬들은 좋아하지만 일반적인 시각으로는 대단하다고 느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노래보다는 연기로 더 호평을 받는 배우라고 하네요.

■김재범 아내(부인) 결혼

김재범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 배우입니다. 김재범의 아내 고효진 역시 뮤지컬 배우라고 하며 5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김재범과 아내 고효진은 2017년 10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축사는 선배 배우 안석환이 맡고 배우 김수로와 김민종이 1부 사회를, 배우 조성윤이 2부 사회를 맡았으며 축가는 밴드 몽니의 김신희, 뮤지컬의 오랜 동료인 강필석, 전미도, 윤소호, 방글아가 불렀다고 합니다. 뮤지컬에서 오랜 경력으로 많이 알려진 김재범이며 아내 고효진 역시 뮤지컬 '스켈리두', '천변 카바레'와 연극 '발칙한 로맨스' 등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재범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태준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배우 최태준은 배우 박신혜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태준은 아역배우로 데뷔 하여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가 뜬금 결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