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민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결혼 키

배우 신민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윤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민아는 2019년 드라마 '보좌관2' 출연 이후 영화와 예능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민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각선미 성형 남자친구 김우빈 결혼 인스타 고향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민아 프로필 정보

신민아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양민아, 1984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 출생이고 키 169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이라고 합니다. 1988년 패션잡지 '키키'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민아 과거

신민아는 과거 1998년, 15살 중학교 2학년 나이에 패션 잡지 '키키'의 전속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친구가 장난삼아 써준 응모 원서를 냈고 오디션에서 춤도 추고 표정 연기도 하는 끼많은 다른 참가자들과는 달리 숫기 없이 이름만 간신히 말하고 돌아갔는데도 심사위원들은 신민아를 알아보고 대상으로 뽑았다고 합니다. 1990년 후반에는 각종 패션 잡지가 창간이 되며 패션잡지 전성시대였는데 10대 여자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월별로 패션잡지를 사서 학교에 돌려보는 일이 유행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었죠. 그래서 신민아 뿐만 아니라 김민희, 김효진, 배두나도 잡지 모델로 데뷔하여 연예계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민아는 '키키' 오디션에서 대상을 탔지만 당시 나이가 15살이어서 너무 어린 나이 때문에 심사위원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있었지만 1년이 지나지 않아 '스포트 리플레이'를 시작으로 '예스비', '017'등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 등 대표적인 10대 잡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신민아는 '키키' 전속모델이 끝난 뒤 당시 유행했던 거의 모든 잡지에 모델로 얼굴을 도배했고 '촉촉한 초코칩' ,'네스카페', '위스퍼' 등 TV광고도 수없이 많이 찍을 정도로 잘 나가는 유망주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이승환의 '당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가요프로그램에서 순위를 알려주는 VJ로 출연을 하는 등 본격적으로 방송에도 진출을 하게 되었어요.

이때까지는 신민아의 본명인 '양민아'로 활동을 했었는데 당시 '버거소녀'로 유명한 배우 양미라와 이름이 비슷해서 활동명을 '신민아'로 바꾸게 되었고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에서 이병헌의 여동생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하였으며 영화 '화산고'에 출연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지금까지도 고등학생 때였고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오히려 성인이 된 이후부터 부정확한 발음과 국어책을 읽는 듯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드라마와 영화 모두 흥행에도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어요. 다행이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하며 높은 시청률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후 독립영화에도 출연하며 연기력을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신민아 남자친구 김우빈 결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신민아는 2015년 배우 김우빈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한번의 스타 배우 커플이 탄생했는데 김우빈이 이후 병으로 인해 입원을 했을 때 신민아가 김우빈의 곁에서 병간호를 하면서 사랑을 계속해서 키워갔다고 하는군요. 올해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까지 알려졌지만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은 미뤄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민아는 남자친구 김우빈과 함께 많은 기부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신민아만 무려 20억원을 기부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들리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0.02.07 - [남자배우] - 안보현 프로필 집안 고향 차 작품활동

 

안보현 프로필 집안 고향 차 작품활동

안보현 프로필 작품활동 고향 차 배우 안보현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장근원'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점점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안보현이죠. 오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