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준호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준호는 뛰어난 노래실력 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여러 예능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결혼 아내(부인) 김소현 결혼 나이차이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손준호 프로필 정보

손준호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3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한영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소현과 자녀 아들 손주안이 있습니다. 201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 HQ'라고 합니다.

■손준호 과거

손준호는 연세대 성악과 석사 출신으로서 뮤지컬 배우 중에서도 손꼽히는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남편으로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몇 안 되는 뮤지컬 부부이며,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에 자주 출연하기도 하죠. 손준호는 과거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어 같은 교회에 다니던 뮤지컬 배우 양준모에게 조언을 구했고, 양준모가 '오페라의 유령'의 '라울'역 오디션 공고를 알려주어 이에 응시하며 뮤지컬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양준모는 '오페라의 유령'에서 '팬텀'역을 맡게 되었고 현재의 아내인 김소현이 '크리스틴' 역을 맡아 첫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손준호 아내 김소현 집안

손준호는 2011년 현재의 아내 김소현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손준호는 결혼 전까지 무려 29년 간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손준호의 아내 김소현은 사실 손준호보다 8살이 연상이라고 하며 엄친아 집안이라고 하네요. 김소현의 아버지는 서울대학병원 교수를 지내다 퇴직한 신장내과 최고 권위자 김성권 교수라고 하며 어머니 역시 서울대 출신의 오페라 가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동생이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서울대 병원에서 근무를 했다고 하며 여동생 역시 서울대 음대를 졸업한 메조소프라노라고 하네요. 김소현 역시 서울대학교 성악과, 서울대 대학원 석사까지 수료하는 온 집안이 서울대학생 집안이라고 합니다.

손준호는 김소현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으로 첫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준호는 출연 배우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훈남이었지만 대선배인 김소현에게 먼저 인사를 오지 않으며 첫인상은 좋지 않은편이었다고 하네요. 손준호가 왔다고 팀이 들썩거렸지만 김소현은 자존심이 상해 끝까지 인사를 하러 가지 않았는데 여자 배우들이 장난을 친다고 손준호의 방까지 미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손준호가 날라리 바람둥이 스타일에 나이차이도 많아 귀여운 후배로 생각을 했다가 초콜렛에 '당신밖에 없소. 사랑하오. 크리스틴 나의 여자가 되어주오'라고 적어서 준 뒤 전화번호를 알아내 매일 밤 전화하면서 진심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손준호는 따로 프러포즈를 하지 않고 결혼하자는 말을 수십번도 넘게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1년 정도 사귀다가 결국 201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손준호와 김소현은 결혼 이후 1년만인 2012년 아들 손주안을 낳았고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을 하였으며 31개월 밖에 되지 않는 주안이의 영특한 모습에 손준호 김소현 부부까지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손준호는 올해 4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팬텀 공연이 취소되는 일을 겪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화목한 가정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뮤지컬배우 김소현 프로필 나이 집안 재혼

뮤지컬배우 김소현 프로필 나이 집안 재혼 뮤지컬배우 김소현의 남편 손준호가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소현과 손준호는 부부 뮤지컬 배우로 항상 함께 하며 행복한 모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