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1그랜드캐년1 2021. 8. 27. 20:12

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배우 하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대니 오'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준은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OCN 드라마 '이근우'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범죄도시2'에서 '강홍석'역으로 출연을 이어간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집안 남친짤 범죄도시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준 프로필 정보

하준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송준철이며 1987년 4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2년 뮤지컬 '환상의 커플'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입니다.

배우 하준은 연극, 뮤지컬 등을 통해 이전부터 많은 연기활동 경험을 가지고 있었는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영화 '범죄도시'의 막내 형사로 출연하고 나서부터입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류문상' 역을 맡았고, 2018년에는 '라디오 로맨스'에서 '지수호'의 매니저 역으로 출연함으로써 지상파 드라마에서도 비중있는 배역을 늘려가고 있어요. 이후 드라마 '블랙독'에서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어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호평을 받았고 종영 후 약 3개월만에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서 주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등 이제는 주연배우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준 과거

하준은 배우로서 적지 않은 나이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여름방학 때 연기학원에 다니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예대에 입학을 하게 되었으며 대학교 졸업 후에는 아르바이트 인생을 이어갔다고 하는군요. 30살이 넘을 때 까지도 작품이 없는 시기에는 아르바이트를 이어갔다고 하는데 영화관부터 애플 매장, 휴대폰 가게는 물론 백화점 향수 코너에서도 일을 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던 하준은 5~6년 전에는 백화점에서 향수 사향지를 나눠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쇼핑 하러 온 윤계상도 우연히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같은 작품에서 만났을 때 기분이 이상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인생경험을 한 하준의 삶의 철학은 '맑게 살아야 한다'라고 합니다. 그래야만 맑은 눈으로 사람을 대하고, 역할을 받아들일 때 더 담백하게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항상 '마음과 눈 상태'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한때 충무로 신예 혹은 라이징 스타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하였는데 평범하지만 사람냄새 나는 배우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경험 하나 하나를 알뜰하게 흡수하는 '알뜰한 배우'이자 '공감을 시킬 수 있는 배우'를 꿈꾼다고 합니다. '범죄도시' 출연 이후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하준, 현재 여자친구 여부나 열애설은 터진적은 없는 상태이나 근육을 통해 몸매는 좋은 것으로 보이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하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